배용준, SK에너지 광고 모델 발탁
상태바
배용준, SK에너지 광고 모델 발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9.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부터 메인 광고 시작... 부드러운 카리스마 발산

▲ 한류스타 배용준씨가 SK에너지 광고의 메인 모델에 전격 발탁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한류스타 배용준씨가 SK에너지 광고의 메인 모델로 활동한다.

SK에너지는 2일 4년 만에 새롭게 시작하는 광고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배용준씨를을 모델로 발탁하고, 최근 첫 번째 TV 광고의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SK에너지 광고 담당자는 "드라마와 광고 등을 통해 쌓여진 배용준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업계 1위인 SK에너지의 광고 캠페인 이미지와도 자연스럽게 연결된다"며 "평소 팬들을 '가족'이라고 부를 만큼 팬들과 각별한 관계를 맺어온 배용준의 자세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SK에너지의 자세와 닮았다"고 배용준씨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톱스타 배용준씨가 출연하는 이번 광고는 SK에너지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소비자들에게 격이 다른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길 위의 프리미엄'이라는 슬로건에 담아 표현했다.

지난 달 10일과 11일 무더운 날씨 속에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배용준씨는 감독의 'OK' 사인이 났음에도 불구하고 추가 촬영을 요청하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특유의 해맑은 미소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촬영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K에너지와 배용준씨의 프리미엄 결합이 기대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오는 5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배용준씨는 오는 4일 일본 사이타마(埼玉) 슈퍼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드림하이 프리미엄 이벤트 2011>에 참석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