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양한열 발위댄스 "아우 귀여워"
상태바
이승기-양한열 발위댄스 "아우 귀여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10.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 지펠 아삭 광고촬영중 '발 위 댄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승기 씨와 양한열 군.
ⓒ 데일리중앙
삼성 지펠 아삭 3년 연속 모델 이승기 씨와 MBC '최고의 사랑' 띵똥 구형규 역으로 사랑을 받은 아역배우 양한열 군의 발 위 댄스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이승기 씨는 아역배우 양한열 군을 친형처럼 발 위에 얹고 함께 춤을 추는 모습, 껴안고 놀아주는 모습 등 '국민동생' 이승기 씨가 평소에 자주 보여주지 않았던 '형'으로서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환호했다.

두 사람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이승기는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 "띵똥 너무 귀엽다", "이승기와 친형제같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성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508은 배추김치 86포기를 한꺼번에 저장할 수 있는 국내 최대용량 김치냉장고로 국내에 출시된 김치냉장고 제품 중 가장 큰 508ℓ의 용량을 자랑한다.

용량은 늘리면서도 설치면적을 최소화 해 기존의 뚜껑식 김치냉장고를 사용하던 공간에 그대로 설치할 수 있다. 김치 맛을 더욱 살려주는 특화된 스마트 칸칸칸 기술과 다양한 식품 보관 온도 기술로 식품을 최상, 최적의 상태로 보관해 준다.

김희선 일본 키지무나페스타 한국 본부장은 "만인의 연인 이승기 씨를 모델로 선정한 삼성 지펠 아삭의 판매고에 청신호가 켜질 전망"이라고 밝혔다. 그는 특히 "이승끼 씨를 사랑하는 팬들이 모인 공식 팬클럽 '아이렌'의 조공으로 삼성 냉장고 판매고는 늘 고점을 찍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 씨는 최근 뉴로피드백전문 행복찾기의원(원장 차용석)에서 실시한 연예계 베스트 뇌파남 1위로 선정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뉴로피드백이란 뇌파를 측정해 원하지 않게 형성된 두뇌의 성향을 뇌파의 조정을 통해 튜닝하는 방법으로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