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민 아나, 위령제 소식 전하며 미소? 태도 논란
상태바
김보민 아나, 위령제 소식 전하며 미소? 태도 논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10.31 17: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자들은 "슬픈 소식을 전하면서 지나치게 밝은 모습이 어울리지 않는다" "유가족들의 심정을 좀 더 헤아렸어야" "실수하 신 건가" 등의 시청소감을
 KBS 김보민 아나운서가 히말라야 안나푸르나에서 실종된 박영석 대장과 대원들의 위령제 소식을 전하면서 슬픈 소식과 대조되게 미소를 띤 듯한 모습을 보여 도마에 오르고 있다.

김보민 아나운서는 31일 오전 KBS 2TV 스포츠 타임에서 히말라야 안나푸르나에서 실종된 박영석 대장과 대원들의 위령제 소식을 전했다.

김보민 씨는 다소 웃음기가 느껴지는 목소리로 "산악인 박영석 씨가 히말라야 안나푸르나에 영원히 잠들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박영석 대장과 대원들의 유족들이 위령제에서 절을 하던 중 한참을 흐느끼며 일어나지 못하는 슬픈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영상이 끝난 후 김보민 아나운서는 곧바로 "자 이제분위기를 바꿔서"라는 말을 이어 시청자들의 따가운 소리가 이어졌다.
 

시청자들은 "슬픈 소식을 전하면서 지나치게 밝은 모습이 어울리지 않는다" "유가족들의 심정을 좀 더 헤아렸어야" "실수하 신 건가" 등의 시청소감을 전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지현 2011-10-31 17:33:38
정말 시청자로써 보는동안 화가났었다,김남일이었어도 그랬을까,진짜열받아,고인을 생각한다면 더 신중햇어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