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커피 마시는 남자의 매력이란 이런 것"
상태바
소지섭 "커피 마시는 남자의 매력이란 이런 것"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1.11.2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소지섭 씨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투썸플레이스 by 51K 메뉴 '소지섭 커피'와 '유자생강차'가 23일 투썸플레이스 모든 매장에 출시됐다
ⓒ 데일리중앙
배우 소지섭 씨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투썸플레이스 by 51K 메뉴 '소지섭 커피'와 '유자생강차'가 23일 투썸플레이스 모든 매장에 출시됐다.

소지섭 씨는 지난 7월 카페 투썸플레이스 광고모델에 발탁됐다. 그는 투썸플레이스 쪽과 함께 사업을 진행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소지섭 커피'와 '유자생강차' HOT버전 출시는 소지섭이 직접 CJ푸드빌 쪽에 제안해 연구를 거쳐 출시 확정이 이루어졌다.

'소지섭 커피'(사케라또)와 '유자생강차'는 그간 아이스 메뉴로 제공돼 지난 여름 높은 판매기록을 세웠다.

이번에 출시되는 '소지섭 커피'(사케라또)와 '유자생강차' HOT 버전은 압구정 투썸플레이스 by 51K 지점뿐만 아니라 투썸플레이스 전 매장에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쪽은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이 날로 번창하고 있다. 주문 중  51K 메뉴들에 소비자들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며 매출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51K 메뉴인 '소지섭 커피'(사케라또)와 '유자생강차'의 투썸플레이스 전 매장 출시가 성공적일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투썸 쪽은 "소지섭은 인기 연예인으로 이미지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발로 뛰는 진짜 사업가의 면모를 보이며 열정적으로 투썸플레이스 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지섭과 좋은 사업 파트너로 윈윈(win win) 전략을 펼쳐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안겨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