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2011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4관왕
상태바
김현중, '2011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4관왕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12.2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톱스타 입증... 아시아 최다 검색 인기 대상 등 수상

▲ 가수 김현중씨가 '2011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4관왕에 오르며 아시아 최고 스타임을 입증했다.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아시아의 톱스타 가수 김현중씨가 '2011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4관왕에 오르며 아시아 최고 스타임을 입증했다.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는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1년 간의 연예계 트렌드를 발표하고 그 해 최고의 스타를 선정해 시상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지난 20일 밤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1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김현중씨는 "'아시아 스타 부문' 온라인 투표에서 5600만 표 이상을 얻어 '아시아 최다 검색 인기 대상'을 차지했으며, '남자 버즈 스타 부문' 온라인 투표에서 780만 표 이상을 얻어 'K-POP 버즈 싱글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고 소속사 키이스트 쪽이 21일 밝혔다.

또한 홍콩 누리꾼 선정 최고 한국스타상, 대만 누리꾼 선정 최고 한국 스타상 까지 총 4개 부문의 트로피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으며 아시아 최고 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날 4관왕의 영예를 안은 김현중씨는 먼저 해외 팬들에게 영어로 감사 인사를 전한 뒤 "활동 기간 내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며, 내년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 국내 방송 관계자는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 김현중은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통해 솔로 가수로도 손색없는 면모를 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라며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서도 아시아 전역에서 큰 영향력을 지닌 김현중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지난 15일 디지털싱글 <메리 미>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안긴 김현중씨는 당분간 방송사 연말 가요 프로그램 스케줄을 병행하며 바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