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햄 캠페인 시작... 추첨 통해 푸짐한 선물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4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한돈햄 캠페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날부터 본격적인 홍보에 들어갔다.
한돈자조금은 편리한 한돈햄 구매를 위해 한돈햄 드림쇼핑몰을 지난달 오픈해 운영에 들어갔다. 드림쇼핑몰에서는 국내 13개 유명 브랜드에서 국산 돼지 한돈 100% 원료로 만든 다양한 수제 한돈햄 세트 구입과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고 있다.
이번 한돈햄 캠페인은 행운의 상징인 돼지를 선물하는 것은 복을 드린다는 의미로 한돈햄 복드림 캠페인의 주제로 정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복드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한돈햄 드림쇼핑몰 홈페이지에서는 한돈햄을 든 돈돈이를 집안으로 들여 새해 복을 기원하는 복드림 이벤트를 통해 매일 30명을 추첨해 각각 20명과 10명씩 한돈햄 선물세트와 주유상품권을 준다. 한돈햄을 구입하면 받게 되는 행운권 응모 이벤트를 통해 기아자동차의 신개념 박스카 레이를 비롯해 총 132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추첨해 전달할 예정이다.
최우성 기자 shyeol@dailiang.co.kr
저작권자 © 데일리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