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 최고 모델 새삼 입증... 뷰티아이콘 '이미연 효과' 톡톡
이에 아모레퍼시픽의 관계자는 16일 "두 브랜드 모두 이미연씨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매출이 파격적으로 급상승, '이미연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며 "역시 이미연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아이콘이자 광고계의 톱모델"이라고 말했다.
한방 화장품 '한율'은 지난해 일년 매출 목표를 상반기 6개월 만에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샴푸 '려'는 한방 샴푸시장 점유율 43%를 차지, 독보적인 1위를 이어가며 아모레퍼시픽이 선정한 메가브랜드로 등극했다.
아모레퍼시픽 쪽은 이미연씨와 동시 재계약과 함께 지속적인 '이미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광고계 '이미연 효과'를 톡톡히 입증한 이미연씨는 최근 배우 소지섭씨와 함께 영화 <회사원>(감독 임상윤)의 촬영을 마쳤다. 이 작품은 청부살인업체에서 살인을 저지르던 남성이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일을 그만두려다 동료들의 표적이 되는 내용을 그린 액션 멜로 영화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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