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비즈니스 피플 위한 드레스 슈즈로 새 출발
상태바
포트폴리오, 비즈니스 피플 위한 드레스 슈즈로 새 출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2.01.3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폴리오, 감각적인 직장인들을 위한 선이 아름다운 비즈니스 슈즈로 변신!
토탈패션기업 ㈜이에프씨(Esquire Fashion Company, 구: 에스콰이아)가 전개하고 있는 포트폴리오(Portfolio)는 2012년 S/S시즌을 시작으로 기존의 컨셉을 새롭게 바꾸고 라인을 재정비한다. 

'선이 아름다운 구두'라는 핵심 컨셉 아래 드레시한 정장화를 주축으로 전개될 포트폴리오는 사회에서 당당하게 활동하고 있는 패셔너블한 남녀를 타깃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라인의 드레스 슈즈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 전략을 재정비 하고 라인을 살린 여성화 개발을 늘려 남성 제품과의 효율적 대비를 이룰 계획이며, 핸드백 및 잡화의 비중도 늘려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핵심 고객층을 겨냥한 시즌별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달에는 졸업 시즌에 맞춰 졸업을 앞둔 예비 직장인과 이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겨냥하여 리쿠르트 슈즈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향후 잡화와 드레스 슈즈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핵심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프씨 포트폴리오 브랜드매니저(BM) 장형석 팀장은 "젊은 감각을 지닌 세련된 직장인들 사이에서 클래식한 느낌과 트렌디한 라인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 포트폴리오는 장식에서 오는 복잡한 느낌을 줄이고 깔끔한 선과 라인으로 차별화를 두어 세련미를 강조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개되어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 될 것이다.”라며 “포트폴리오는 핵심 고객층에 철저하게 특화된 상품 기획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트렌디한 비즈니스 피플을 위한 드레스 슈즈’라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