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해를 품은 달> OST 참여 확정
상태바
김수현, <해를 품은 달> OST 참여 확정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2.03.0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대 한 사람' 13일 0시 음원 공개... '연우'를 향한 애절한 사랑 독백

▲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주인공 '이훤'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김수현씨.
ⓒ 데일리중앙
배우 김수현씨가 MBC 수목극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 연출 김도훈·이성준/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 OST 참여를 확정했다.

<해를 품은 달>에서 주인공 '이훤' 역으로 사극 속 왕의 캐릭터를 새롭게 보여주며 호평받고 있는 그는 오는 1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해를 품은 달> OST Part. 6 '그대 한 사람'(작사/작곡 김창락)을 공개한다. 

한 여자를 향한 애달픈 사랑의 독백 '그대 한 사람'은 김수현씨가 극중 주인공 '이훤'의 마음으로 '연우'(한가인 분)를 향한 순수하고 간절한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이 곡은 <해를 품은 달>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완성시킬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OST '드리밍'을 통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인정받았던 김수현씨는 이번 '그대 한 사람'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한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절제된 스트링 선율에 더해진 김수현만의 깊이 있는 중저음은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전달하며 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김수현씨의 소속사 키이스트 신제광 본부장은 9일 "드라마를 사랑해 준 시청자 여러분들께 전하는 감사의 의미로 OST에 참여하게 됐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는 김수현에게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대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수현씨가 출연하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은 마지막 2회 방송 분을 남겨두고 훤과 연우 두 주인공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맺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주인공들의 애틋한 사랑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국민드라마에 등극한 <해를 품은 달>은 매주 수, 목 밤 9시55분 방송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