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0] 문재인 '새로운 정치질서로 새로운 나라' 기자회견... 문-안 동행 유세
상태바
[D-10] 문재인 '새로운 정치질서로 새로운 나라' 기자회견... 문-안 동행 유세
  • 송유정 기자
  • 승인 2012.12.09 10: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안의 아름다운 동행 경기도 산본에서 진행... 주말 표심 공략

▲ 9일 민주당 문재인 후보와 안철수 전 후보는 경기도 산본에서 '아름다운 동행'을 진행하며 젊은 표심을 자극하기 위한 총력전을 펼칠 예정이다.
ⓒ 데일리중앙
주말에도 적극적으로 유세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문재인 후보의 일정에 여론이 주목하고 있다.

지난 8일 최대 승부처 서울에서 여야 대선 후보들이 맞붙어 지지를 얻기 위해 총공세를 펼쳤다.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는 9일 통상업무 일정을 밝혔다.

민주당 문재인 후보는 오후 2시 안철수 전 후보와 함께 4호선 산본역 3번 출구 중앙광장에서 젊은 표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노동대통령 김소연 후보는 정치희망버스 '엎어!'를 타고 천안지역 유세를 이어가며, 충남지역 노동자 정치대회를 아산 온양온천역에서 진행할 전망이다.

문 후보는 지난 7일 부산에서 안 전 후보와의 유세 이후 다시 한번 '아름다운 동행'을 경기도 산본에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에 앞서 문 후보는 오전 서울 영등포 민주당 당사 기자실에서 오전 10시30분 '새로운 정치질서로 새로운 나라를 만들겠습니다'를 주제로 기자회견을 열었다.

김 후보는 오전 서산터미널과 당진터미널에서 유세를 진행한 이후 저년에는 유성기업 아산지회 농성장을 방문할 것으로 알려졌다.

송유정 기자 ssyj01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rladudcjf 2012-12-09 14:31:13
추악한 권력 나눠먹기라고 그래요/철수님~정책과 이념이 확연히 틀린데 어째서 같이하나요?님은그냥 있다가 봄이 오면 새로운 정당을 만들 줄 알았어요. 공동정부에서 국무총리하면 뭐하나요? 주지도 안할거지만~ 정당이란 같은 정책과 이념을 지향하는 사람들의 결사체가 아닌가요? 그러니 사람들이 추악한 권력 나눠먹기라고 해요~지금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