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계모사건 사형구형... 생모 심 씨 "반성 안하고 수감 중 연애편지"
상태바
울산 계모사건 사형구형... 생모 심 씨 "반성 안하고 수감 중 연애편지"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4.03.1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계모사건에 대해 검찰이 사형을 구형했다
 
온라인 상에서 누리꾼들 사이 피고인의 행태가 다시 도마 위에 오르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냈다. 

숨진 아이의 생모인 심아무개 씨는 지난 3차 공판 당시 증인으로 출석했다
 
그는 "(피의자가)반성에 기미없이 지금도 생부한테 연애편지를 쓰고 있다"고 밝혀 일부 누리꾼들의 본노를자아내고 있는 것.

의붓딸 때려 숨지게 한 '울산 계모' 에 사형 구형검찰은 11일 울산지법 제3형사부(부장 정계선) 심리로 열린 계모 A씨에 대한 결심공판에서 법정최고형인 사형을 구형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울산지검 김형준 형사2부 부장검사는 "이번 사건은 숨진 의붓딸의 유일한 보호자인 피고인이 살인을 한 반인륜적 범죄다 다시는 이런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법정최고형을 구형한다"고 울산 계모사건 사형구형의 이유를 설명했다.

피의자 A씨의 변호인은 검찰 측의 사형구형에 대해 "검찰의 의견대로 지속적인 아동학대와 폭력만 있었던 것은 아니다. 살인 고의가 있었는지 검토해봐야 한다. 살인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해달라"고 호소했다

A씨는 지난해 10월 24일 자신의 집에서 "친구들과 소풍을 가고 싶다"는 딸 B(8)양을 때려 숨지게 했다.

앞서 숨진 B(8)양의 생모 심 씨는 "가정을 파탄내고 딸의 목숨을 앗아간 피고인이 반성은 하지 않고 수감 생활 중에도 연애편지를 보내고 있다"며 "이를 통해 죽은 아이가 꿈에 나타났다거나 아이의 동생을 낳지 못했던 것이 아쉬웠다느니 하는 등 죄스러움도 없다"고 말했다.

울산 계모사건 선고공판은 오는 4월 열릴 예정이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