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 둘째 아이 임신
상태바
영국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 둘째 아이 임신
  • 문혜원 기자
  • 승인 2014.07.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7일(영국 현지시간) 공식 석상에서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와 윌리엄 왕세손. (사진=영국 왕실 공식 사이트)
ⓒ 데일리중앙
영국의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이 둘째 아이를 임신한 사실이 해외 언론을 통해 공공연히 퍼지고 있다.

호주의 한 잡지사 <뉴데이(New Day)>는 14일(현지시간) 케이트 미들턴의 오랜 친구인 제시카 해이가 왕세손비의 두번째 임신을 '확인(confirmed)'했다고 밝혔다.

제시카는 2012년 왕세손비의 첫 아들인 조지왕자의 임신 사실도 <뉴데이>에 알린 적 있다.

그는 이어 "케이트의 얼굴은 첫째 아이를 가졌을 때만큼 부었고, 그런 얼굴을 가리기 위해 머리 모양에 변화를 줬다"며 왕세손비의 최근 근황을 전했다. 또 "외출할때는 배를 가리기 위해 긴 옷등을 입는다"며 부연 설명했다.

특히 '케이트가 첫 아이를 임신했을 때 입덧을 심하게 하고 응급실에 실려갈 정도로 건강이 안 좋던 것과 다르게 아직까지는 몸상태가 매우 좋다'고 전했다.

한편 그는 영국 왕실이 이 부분에 대해 아직 언급하기 꺼리고 있고 몇주 혹은 몇달이 지나서야 공식 발표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해외 누리꾼들은 벌써 아이가 남자일지 여자일지에 대한 추측으로 분주하며 영국 왕세손비의 두번째 임신을 축하하는 분위기다.

문혜원 기자 hmoo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