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유라 ♥ 나나 열애설 후 더 알콩달콩? 팬들 "진실은?"
상태바
홍종현 유라 ♥ 나나 열애설 후 더 알콩달콩? 팬들 "진실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5.01.2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가상 부부인 배우 홍종현과 가수 유라(걸스데이)가 더 가까워지는 모습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은 홍종현 씨와 음악 그룹 애프터스쿨 나나의 열애설 이후 첫 방송이라 더욱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날 홍종현과 유라는 내내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연말시상식을 앞두고 멘트를 같이 준비하고 커플링이 바뀐 것을 두고 옥신각신했다. 홍종현은 유라의 말장난에 조금씩 적응해갔다 유라는 시상식 리허설에서 만난 홍진영에게 "저희도 뽀뽀했어요"라고 자랑을 했다.

지난 22일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이 불거졌었다 홍종현 씨 소속사 위드메이는 23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나나보다 하루 늦게 열애설을 부인했다.

나나 역시 "“나나 씨와 홍종현 씨가 서로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종현이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선혜윤 PD도 "몇 달 전에 홍종현 씨에게 나나 씨와 교제하는지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 우리 프로그램은 가상 결혼을 다루는데 한 출연자가 교제 중이면 진정성에 문제가 있지 않느냐.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만큼은 진심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종현 씨에게 사실여부를 확인했다. 종현 씨가 나나 씨와 친한 친구라고 하더라. 친구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만났는데 이런 소문이 난 것 같다고 했다"고 해명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