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제보로 크림빵 뺑소니 사건 수사 급물살
상태바
보배드림 제보로 크림빵 뺑소니 사건 수사 급물살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5.01.2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배드림사이트에 올라온 게시글이 '크림빵 뺑소니'사건과 관련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국산차 매매, 수입차 시세, 스포츠카, 튜닝카 판매 등을 하는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보배드림'에 지난 26일 수원두호2 라는 닉네임의 회원이 올린 게시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시글에는 크림빵 사건과 관련해 번호 판독 및 특이점, 여러 사진과 함께 분석내용이 담겨있다.

작성자는 사건의 용의 차량 번호 첫 자리가 '12' 혹은 '17' '62' '67' ' 일 수 있고, 4자리 번호가 'X6X3' 'XX63' 'X4X3' 'XX43' 'X6X5' 'XX65' 일 수 있다고 분석했다.

차종은 BMW M 시리즈 또는 BMW 528i 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작성자는 차량 사진을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해 번호판 부분을 확대하고 필터를 적용한 결과 이 같은 추정이 가능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앞서 10일 오전 1시 30분께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아일공업사 앞 도로에서 강아무개(29) 씨가 뺑소니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일어나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고 당시 강 씨는 임신 7개월 된 아내를 위해 화물차 일을 마치고 크림빵을 사들고 귀가하던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충북 청주 흥덕 경찰서 교통조사계장 한경구 경감은 수사 상황에 대해서는 "교통조사계를 중심으로 강력팀, 사이버 수사팀 방범순찰대원까지 지원을 받아서 대대적으로 용의차량 수색과 현장 주변 예상 도주로의 CCTV 분석 등 다각적인 수사를 벌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