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파파야 조연정, 걸그룹 보험왕 탄생…"H 보험에서 보험왕 벌써 6년 차"
상태바
'슈가맨' 파파야 조연정, 걸그룹 보험왕 탄생…"H 보험에서 보험왕 벌써 6년 차"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16.01.2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야 조연정이 걸그룹 출신 보험왕이 된 사연이 소개되 관심을 끌고 있다.

26일 JTBC '슈가맨'에서 걸그룹 파파야 출신의 주연정, 고나은, 조은새가 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조연정은 "파파야 활동을 접고 인천 방송에서 가요 프로그램 MC를 봤다" 이어  "그러다 결혼을 해서 애가 벌써 8살이다. 오늘이 사실 (아이) 예비 소집일인데 녹화 일정과 겹쳐 녹화를 오게 됐다"며 아쉬워했다. 보험일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엄마가 되다 보니까 보험 가입을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H보험의 보험설계사로 일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파파야 고나은이 "(조연정이) 활동을 너무 잘해서 보험왕이 됐다"고 말해 유재석과 유희열의 놀라움을 샀다.

한편, 이날 파파야 출신 고나은이 파파야의 해체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고나은은 "어린 나이에 활동해 지쳐있는 상태에서 소속사 사장님 두 분의 사이가 안 좋아졌고 두 회사로 나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뿔뿔이 흩어졌다"며 파파야 해체 이유를 밝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