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 리뉴얼하고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 리뉴얼하고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혜택 제공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5.1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 결제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고득점 위한 체계적 3회독 커리큘럼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 번 결제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검정고시 평생패스'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 번 결제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검정고시 평생패스'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안정적인 검정고시 합격을 꿈꾸는 수험생을 위해 '검정고시 평생패스'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는 한 번 결제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강의 수강이 가능한 과정으로 고득점을 위한 체계적 3회독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커리큘럼은 ▲기본 이론과 심화 이론을 학습하는 '필수 이론 확인' 단계 ▲핵심을 요약하고 문제풀이를 진행하는 '문제유형 파악' 단계 ▲모의고사 기출특강을 제공하는 '빠른 실전 완성' 단계로 학습을 완성시킨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는 67개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를 지원하며 수강생들에게는 고졸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기본기를 완성시켜줄 영어 및 수학 기초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2015년 교육 과정 개정 특강을 제공하며 실력을 점검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도 지원한다.

학습부터 수험생활까지 365일 밀착 관리하는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로 빈틈없이 합격을 지원하는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는 현재 기간 한정 특별 할인을 진행 중이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 상세 커리큘럼 및 할인 혜택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