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55회 한능검 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 생방송' 유튜브서 진행
상태바
에듀윌, 55회 한능검 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 생방송' 유튜브서 진행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9.07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험 종료 직후인 11일 오전 11시 40분부터 에듀윌 한국사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 생방송
에듀윌은 오는 11일 피러지는 55회 한능검 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유튜브 패널로 진행한다.(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오는 11일 피러지는 55회 한능검 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유튜브 패널로 진행한다.(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한국사가 오는 주말(11일) 진행되는 제55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7일 "에듀윌 한국사는 매회 한국사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게 합격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금주 토요일 진행되는 한국사 시험 종료 직후에도 에듀윌 한국사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9월 11일 한국사 시험 종료 직후인 오전 11시 40분부터 에듀윌 한국사 유튜브 채널에서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55회 한국사 시험 심화/기본 급수 가답안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에듀윌 한국사는 시험을 이틀 앞둔 오는 9일 밤 9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종점검 생방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55회 한능검 시험 합격기원, 목표 달성 이벤트 역시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에듀윌 한국사가 진행하는 '가답안 공개 생방송'과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그동안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