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10.28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0.31~11.6)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0월 31일

쥐띠 운세
36年生  좋은 줄 알고 갔는데 좋은 곳이 아니었네요. 실망하지 말고 하루를 보내보세요.
48年生  지금 있는 곳이 답답하고 싫어서 벗어나고 싶지만 그 곳을 나오면 손해봅니다.
60年生  남들과 달라서 외톨이가 되어가요. 평범하지 않고 특이한 건 어렵고 힘든겁니다.
72年生  새 터전에서 큰 기대를 안고 시작한 일이 어렵긴 해도 곧 행운을 가져올 겁니다.
84年生  주변의 어려움을 일일이 살피고 중재하고 있네요. 당신이 역할이 중요합니다!
96年生  즉흥적인 감정으로 일을 벌일 수가 있어요. 오늘 모든 결정에 신중을 기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과욕을 부리다가 큰화를 입을 수 있어요. 특히 돈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49年生  남에게 과시하고 베풀기를 좋아하네요. 당신은 오늘도 아낌없이 퍼주고 있네요. 
61年生  상처받는 일이 있어요. 생각보다 여리고 감정통제가 잘 안되서 상처를 잘 받죠.
73年生  시작하는 건 많지만 마무리가 약하네요. 이번 기회만 잘 넘기도록 해보세요.
85年生  연애하고 즐기기 좋은 날입니다. 혼자 집에서 혼술, 혼밥하기는 너무 아까워요.
97年生  두개의 불길이 타오르는 것처럼 작은 것이 크게 확산되어 추진력이 강해지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고집이 보통이 아니세요. 불같은 고집 때문에 사람들과 불화가 생길 수 있어요.
50年生  당신은 뒤끝없이 해결됐다지만 나로 인해 누군가는 상처를 받으니 말조심해요!
62年生  후회할 일을 하지 말아요. 생각한 것을 바로 행동으로 옮기고 꼭 후회를 하네요.
74年生  어딜가나 우두머리 기질이 나와요. 오늘은 앞장서서 일을 추진해도 좋습니다.
86年生  일 처리가 밝고 신속해서 주변의 인정을 받네요. 당신의 능력을 박수를 보내요.
98年生  괜한 말을 해서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어요. 사람들의 잘못에 지적을 잘하는군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객지 출입을 하게 될 수 있네요. 체력이 약해져 있으니 조심히 행동하도록 해요.
51年生  연애사 때문에 골칫거리가 생겼어요. 모두 내맘 같지 않으니 괜한 오해 말아요.
63年生  재물에 대한 욕구가 강해서 문제가 생겨요. 오늘은 욕심을 자제하셔야 합니다.
75年生  삼각관계가 생길 수 있어요. 어딜가나 인기도 많지만 구설, 잡음도 많이 생겨요.
87年生  친구나 형제로 인해 손재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사람들 말을 너무 믿지마세요.
99年生  돌아다닐 일이 많아요. 내가 원했든 남을 위해서든 활동성이 많아져서 피곤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재물에 대해서 민감해지고 예민해져요. 이런 날에는 문제 해결을 다음날에 해요.
52年生  무슨 문제든 속전속결, 내마음은 편할 지 몰라도 이런 해결은 또 손해를 봅니다.
64年生  직설적으로 표현을 잘해요. 이런 표현이 상대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배려해요.
76年生  다혈질적으로 화를 냈다 또 급하게 사과하고 자기 감정조절이 안될 수 있습니다. 
88年生  결정도 행동도 다 성급해요. 크게 숨을 들이쉬고 내쉬면서 마음을 정리해보세요.
00年生  지금 있는 곳을 떠나 새로운것을 해보고 싶은 도전정신 생기는 하루가 될겁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건강에 무리가지 않게 하세요.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예민하고 힘든 상태네요.
53年生  힘든 와중에 웃을 일도 있네요. 일이 헛수고로 느껴져도 좋은 결실로 보답와요.
65年生  힘들게 1인자가 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안전한 2인자의 삶이 훨씬 행복합니다. 
77年生  안좋은 일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모면하게 돼요. 나의 수호신이 나를 지켜주네요.
89年生  구체적인 완성을 위해서 마지막 고비를 맞이했네요. 이 산만 넘으면 정상입니다.
01年生  보석에 그을음이 생긴 것처럼 괜한 일을 하게돼 인상이 찌뿌려지고 속상하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병원에 입원할 일이 생겨요. 그러면서 밖의 사람들이 그립고 보고싶고 외로워요.
54年生  좋은 의도로 한 일이 오히려 구설에 휘말릴수도 있으니 특히 언행에 조심하세요.
66年生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일이 생기네요. 자칫하면 망신당할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8年生  타고난 재능이 있어 인정받는 날이 되고, 생에 가장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90年生  자기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는 날입니다. 모두들 나를 부러워하고 칭찬하네요.
02年生  어려움은 결국 행운으로 돌아와요. 묵묵히 열심히한 당신에게 당연한 결과예요.

양띠 운세
43年生  정신적 스트레스가 최고치에 달하네요. 집에 있으면 짜증나니 바람이라도 쐬요.
55年生  내의자와 상관없이 자리변동수가 있네요. 가기 싫어도 가야하니 속상할겁니다.
67年生  재물욕이 생겨요.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특히 투자나 투기는 금물입니다.
79年生  마음이 왜이리 불안하고 허전할까요? 마음을 다잡기 위해 취미활동을 추천해요.
91年生  객지로 외부로 움직일 일이 많네요. 특히 안전 운전하고 술모임도 자제 하세요.
03年生  작은 말실수로 마음상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상대방의 말에 신경쓰지 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사람들 도와주다가 오히려 내가 화를 당할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친구, 동료, 형제들과 같이 일을 도모하다 큰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68年生  연체금이 있다면 바로 처리하고 불법행위는 절대 하지마세요. 나만 봉변 당해요.
80年生  능력이나 재주가 이제서야 빛을 보네요. 나의 재능을 준 부모님께 감사드리세요.
92年生  직장도 싫고 집도 마음에 안들어서 벗어나고 싶은데 지금은 무조건 참아야 해요.
04年生  세상의 규범, 규율을 다 거부하고 싶어요. 그러나 세상과 타협하고 살아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은 훤한데 몸이 왜이런지 세월이 무상하고 나이든것에 대한 회의감이 생겨요.
57年生  내가 극복못하는 일앞에서 비관하지 마세요. 간절히 바라면 극복 될수도 있어요.
69年生  나의 특이한 성격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피곤해 하고 있어요. 자신을 돌아봐요.
81年生  내가 바랬던 취직이나 임신이 마음을 비우면 또 어떻게 이루어지기도 한답니다.
93年生  예민함이 폭발직전! 주변에 피해주지 않기 위해 오늘 하루는 휴가를 내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몸을 세밀히 관찰해보세요. 건강하다 느껴도 정밀검진을 받아보기를 추천합니다.
58年生  역학, 철학에 관심이 있나요? 당신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철학공부를 추천합니다.
70年生  나의 능력을 높게 평가받게 돼요. 달인이 되어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받게 돼요.
82年生  사람에 대한 집착의 마음을 버리세요. 그 마음이 오히려 자신을 괴롭게 하네요.
94年生  말한마디로 천냥빚도 갚고 죄를 짓기도 합니다. 말을 적시적소에 쓰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까이 있다고 다 좋지 않아요. 잠시 떨어져 있다면 다시 관계회복이 될겁니다.
59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결론이 더 안나요. 사람들과 대화중에 결론을 찾을 수 있어요.
71年生  흉터나 상처가 생길일이 있어요. 충분히 조심히 행동하면서 오늘 하루를 보내요.
83年生  먼곳을 출입할 일이 생겨요. 일이 많아져서 신경 쓸일도 많아지니 각오해야해요.
95年生  연인과 사이가 안 좋아요.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는 법, 자주 연락하세요.

11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고집을 부리고 있네요. 고집스럽게 행동하면 주변의 사람들이 나를 떠나 버려요.
48年生  물욕이 강해지면서 욕심을 부리네요. 나누고 베풀면서 더 많은 것을 얻게 돼요.
60年生  이것저것 선택 갈등이 생깁니다. 당신의 순간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도 있어요. 
72年生  자신에 대해서 실망스러움을 느끼나요? 완벽주의적 성격때문이니 비난하지마요.
84年生  나의 기준으로 사람들을 맞추니 주변 사람들이 나를 불편해하게 될 수 있어요.
96年生  자신의 것을 모두 드러내지 마세요. 마음을 들키고 나면 후회스런 일이 생겨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홀로 달리는 말처럼 능력은 뛰어나도 주변 사람들이 나를 어려워해 외로워요.
49年生  오해가 생길수 있어요. 말이나 행동을 신경써서 하고 문제는 바로 풀도록 해요.
61年生  변덕스런 마음이 들어서 이랬다 저랬다 하네요. 오늘의 결정은 내일로 미루세요.
73年生  겉으로는 좋은데 뭔가 모를 찝찝한 마음이 드네요. 넘길 수 있는 건 넘겨버려요.
85年生  촉이 좋은 날이니 내 느낌대로 행동해봐요. 싫은 건 하지말고 좋은 것만 하세요.
97年生  말에 뼈가 있는 듯 듣는 사람이 불쾌할 수 있어요. 상대방을 배려하도록 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소 무리한 지출, 노동으로 인해 버거움을 느낍니다. 페이스조절이 필요해요.
50年生  바쁜데 타인의 일까지 내 일처럼 하고 있네요. 몸이 두개라도 모자랄 판이네요.
62年生  나 아픈 줄도 모르고 열심히 일하고 있네요. 건강관리 하면서 일하면 좋겠어요. 
74年生  내 안에 해결책이 다 있네요. 당신 능력은 충분히 아니까 혼자서는 하지마세요. 
86年生  자기와 맞는 회사, 집을 찾고 있네요. 더 좋은 조건과 지역을 찾게 될수 있어요.
98年生  결과물이 생각보다 적게 나오는 바람에 분배가 적을수 있네요. 다음을 기약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스스로가 죽이고 살리는 강한 에너지를 가졌기에 지금의 일도 잘 극복할 겁니다.
51年生  충분히 당신의 능력은 증명되었고 지금은 어느정도 위치에까지 오를 것 같아요.
63年生  오늘은 나와 주변 사람들의 심리에 대해 파악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75年生  중책을 맡아 다소 힘들지만 충분히 잘 해내리라 믿어요. 주변을 의식하지 마요.
87年生  힘든 여정을 잘 견디고 있네요. 대견해요. 곧 원하는 좋은 결과가 들려 옵니다.
99年生  자기능력과 재능을 믿으세요. 충분히 뛰어나니 완벽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게 주어진 권한이 부담스럽고 힘드네요. 그렇지만 마음을 숨기고 행동해요.
52年生  눈치를 보면서 때를 기다리고 있어요. 불안한 생활에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요.
64年生  제2의 인생을 준비하나요? 이제 시기에 들어 맞게 유리한 환경이 주어지게돼요.
76年生  내중심이 되어서 선택권이 주어지게 돼요. 그러나 모든 것을 드러내지 말아요.
88年生  함께 하는 동료, 가족과 의견 나누고 대책을 세운후 문제를 해결해 나가세요.
00年生  자신을 더 철저히 통제하고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살아남을 수 있을 겁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참 정이 많으세요. 오늘도 나보다 주변사람들을 먼저 챙기는 모습이 멋집니다.
53年生  사업수완이 좋으시고 어디를 가나 인기많아요. 당신의 능력을 맘껏 어필하세요.
65年生  분위기에 이끌려서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것은 안됩니다. 혼자 책임지게 돼요.
77年生  말의 유창함에 주변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네요. 겸손한 언행을 하도록해요.
89年生  남도움은 못 받고 오로지 자신의 힘으로 이뤄냅니다. 시기,질투를 조심하세요.
01年生  정많고 오지랖이 넓어서 누군가를 보살피고 챙겨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밖에서 카리스마가 넘치네요. 집에서도 신경을 쓰면서 외부활동을 하도록 해요.
54年生  당신의 능력을 인정하고 따르는 주변인들이 많네요. 특히 이성들을 조심하세요.
66年生  겉으론 여유로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급하고 불안해요. 자신에게 용기를 주세요.
78年生  조율할 일이 있다면 공정하게 잘 판단해주세요. 주관적인 판단은 위험하게 돼요.
90年生  이성적이고 흐트러짐이 없는 사람이네요. 자신을 힘들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02年生  당신모습을 오해하면 사기꾼으로 보일 수 있어요. 조금만 더 진실되게 행동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뭐든지 가격대비 실용성만 가지고 판단하지 마세요. 인간미가 없을 수 있어요.
55年生  고지식하게 행동해서 꼰대소리를 들을 수도 있어요. 생각의 유연성이 필요해요.
67年生  자존감이 하늘을 찌르네요. 당신의 유창한 언변은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하네요.
79年生  내능력이 최대치에 올라있어 모두가 우러러보네요. 하지만 난 마음이 힘들어요.
91年生  모두에게 공평해 보여도 사실 본인에게는 대단한 스폰서가 있으니 감사해야돼요.
03年生  돈이 세상의 다가 아닙니다. 돈과 모든 걸 연관지어 살면 주변에 사람이 없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궁지에 몰렸다면 남의 것을 탐을 내게 될 수 있어요. 오해받지 않게 행동하세요.
56年生  집중력과 지구력이 뛰어나게 되면서 머리가 비상해져요.성과 생기는 하루예요.
68年生  자신의 마음을 잘 감추고 태연하게 행동한다면 문제거리는 사라지게 될 겁니다.
80年生  뒷통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잠시 긴장을 늦춘 사이에 나의 것을 뺏길 수 있어요.
92年生  내생각이 좀 독특한지 사람들과 소통이 잘 안돼요. 답답함을 혼술로 달래보아요.
04年生  나의 말과 행동이 사기꾼같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억울한 일이 없게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사람들이 많은 곳에 가면 이성에게 인기폭발입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57年生  유흥, 도박에 빠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자신감은 좋지만 유혹에 빠지면 안돼요.
69年生  피도 눈물도 없이 경쟁이 심해요. 누구도움을 받는 건 힘드니 자력갱생 하세요.
81年生  감정기복이 심한 날이예요. 예민하고 불편한 마음을 사람들한테 풀면 안됩니다.
93年生  사람에 대한 평가를 경제력으로 하지 마세요. 실용성도 좋지만 마음이 중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들에게 자기 본모습을 들킬까봐 노심초사하네요. 이제는 내려놓으셔도 돼요.
58年生  자기주도적으로만 끌고 가네요.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수렴하고 반영해 주세요.
70年生  이성적인 판단으로 매사 신중하네요. 긴장을 좀 풀고 오늘은 감성적으로 즐겨요.
82年生  오늘은 마음은 물론이고 나의 행동까지 오락가락하는 큰 실속 없는 하루입니다.
94年生  나의 활동영역이 넓어져서 마음 급해지고 걸음도 빨라지게 되지만 행운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나친 우월감으로 말이 진중하지 못하네요. 크게 설치면 화를 당할 수 있어요.
59年生  무궁무진한 아이디어가 있어도 어디 말할 곳이 없네요. 머리속 공상만 가득해요.
71年生  측은지심의 마음으로 여기저기 봉사 다니면 좋아요. 돈은 절대 빌려주면 안돼요.
83年生  자신의 능력이 확실히 발휘가 되면서 한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95年生  느리고 답답하다는 핀잔을 들어 속상해요. 꼼꼼하고 정확하다는 장점은 있어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근심걱정이 많네요. 내가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면 애쓴다고 해결되지 않아요.
48年生  타인을 섬세하게 배려하는데 주변에선 잘 몰라줘서 속상해요. 손해 보지마세요.
60年生  신비한 영적세계에 관해 관심이 많고 직관력이 생긴것 같아요. 명상을 해봐요.
72年生  똥고집때문에 주변인들과 트러블이 생기네요.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요.
84年生  의심병이 생겨나고 나의 일, 상대방의 일 모두 의심하네요. 자신을 돌아보세요.
96年生  감정조절을 하기가 어려워요.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볼수 있게 상담을 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넘어진 김에 쉬어가랬어요. 지금은 쉬면서 다음을 위해 충전의 시간을 가져봐요.
49年生  현재 닥친 장애물을 어떻게 극복할지에 대해서 가족, 동료들과 함께 이야기해요.
61年生  문제가 생긴 것도 아닌데 괜히 짜증이 나요. 오늘은 일하지 말고 휴식을 취해요.
73年生  즐겁게 살려고 노력하면 즐거운 일이 생겨요. 먼저 행동하면 더빨리 이루어져요.
85年生  눈치를 보고 있네요. 나의 정당한 요구데도 주변을 의식해서 손해를 보고있어요.
97年生  나의 영역에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거처나 직장을 외지로 가게 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장 원초적인 욕구에 충실하세요. 내 건강을 체크하고 좋은 음식을 챙겨드세요.
50年生  앞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나와 소통이 되는 내사람을 찾은 것 같아요.
62年生  옛 사진첩을 보면서 과거 추억여행을 떠나봐요.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보내요.
74年生  이제 나에게 기회가 왔네요. 유리하게 상황들이 흘러가고 있으니 기회를 잡아요. 
86年生  미래 가치있는 일에 투자하는 것으로 지금은 미약해도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98年生  소비욕구가 올라오는, 욕망에 충실한 날입니다. 하루쯤은 원하는걸 가져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서로를 이해하고 보살피고 화합하고 일을 도모하기 좋은 날입니다. 함께 하세요.
51年生  오늘은 양보해도 돌아오는게 있네요. 욕심부리지 말고 주변사람들을 배려하세요.
63年生  미래를 위해 참고 버티고 있네요. 지금이 행복해야 미래도 행복함을 명심하세요.
75年生  마음이 통한 듯 내가 원한대로 내 앞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행복한 하루입니다.
87年生  이제 좀 쉬어도 돼요. 쉴때가 되었고 지금 쉬지 않으면 다음엔 정말 못 쉬어요.
99年生  모처럼 가족들과 모임을 가져보세요. 가족애가 돋고 우애가 깊어지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게 사람들이 좋은 정보를 주고 있네요. 바로 승산이 있는 단기투자 가능해요.
52年生  나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해보세요. 마음에만 있다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아요.
64年生  지금의 상황을 나에게 유리하게 이끌어가려는 적극성이 필요해요. 파이팅해요!
76年生  공들이고 보살필 일이 생기네요. 불편하고 힘들어도 공들인 보람이 있을겁니다.
88年生  안하면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해야겠죠. 순리대로 자연스럽게 해봐요.
00年生  실적이 바로 나타나서 실력으로 인정받는 날이 되었어요. 순조로운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모든 것이 잘되고 있어도 괜시리 불안하고 불만족스럽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53年生  웃으면 좋은 일이 생겨요. 일어나지 않은 미래에 대한 걱정은 이제 그만하세요.
65年生  주변과 융합도 잘 되고 편안해요. 순리대로 하나씩 이뤄지니 행복함이 들어요.
77年生  지금은 휴식과 충전이 필요해요. 내 일을 누구에게 부탁하고 잠시 쉬도록 해요.
89年生  끈끈한 동지애로 이뤄진 관계라도 웬만하면 선을 지키고 손해를 자처하지 마요.
01年生  불안한 마음에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주고 있네요. 내 안의 불안부터 해소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건강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체온유지와 혈액순환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세요.
54年生  뭐든 하면 잘 성사되고 나에게 유리해지네요. 편하게 이룰수 있는 하루입니다.
66年生  재주와 실력은 좋은데 제대로 발휘가 안되네요. 안타깝지만 내만족으로 끝내요.
78年生  어딜가나 적응도 잘하고 사람도 잘 다루는 능력자군요. 주변사람들과 잘 지내요.
90年生  주변도움이 오히려 나에게 독이 될 수 있어요. 지금 이대로 유지만 잘 하세요.
02年生  자기의 의견을 주장하기보다 주변 조언이나 가르침을 새겨 들을 필요가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 희생으로 많은 것들이 좋은 상황으로 흘러갔어요. 당신의 업적을 존경합니다.
55年生  머리가 복잡할 때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일이 정신건강에 좋아요. 생각을 비워요.
67年生  능력이 제대로 발휘가 되지 않아 속상해요. 다른 방법으로 능력발산을 해보세요.
79年生  내 할일을 누군가가 대신해 주고있어요. 이럴때는 군소리 하지말고 믿고 맡겨요.
91年生  내입장이 난처한 상황이 될수 있어요. 자신의 언행이 오해가 되지 않게 조심해요.
03年生  분위기는 좋지만 직접 나에게 이득되는 일인지 의문이에요. 그래도 즐겁게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큰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모든 게 만사형통이 될겁니다. 자기분수를 알아야 해요.
56年生  나의 배움은 큰데 그것을 세상에 써먹을 수가 없으니 정말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68年生  주변 사람덕에 그래도 얻는 게 있어요. 힘든 일이 있으면 주변도움을 받으세요.
80年生  한가지로 인해서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하나라도 놓치지않게 재확인해요.
92年生  지시받는 게 아니라 내가 모든 걸 해결하고 있네요.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해요.
04年生  경력을 쌓고 성장에도 도움이 되는곳을 찾았네요. 여기서 많은걸 배우도록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무슨일이든 폼이 안나요. 오늘은 남들 눈에 띄지않게 있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57年生  오늘따라 실수연발. 일 하면서 손을 다치거나 물건이 파손될수 있으니 조심해요.
69年生  함께 하더라도 이 난관을 극복하지 못할거니 동업이나 보증같은 건 절대 안돼요.
81年生  말과 행동이 오해를 살 수 있어요. 말과 행동전에 한번더 생각하고 하도록 해요.
93年生  내게 닥친 이 장애물를 피하지 말고 한번 부딪쳐 보세요. 경험으로 공부가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뭔가 아쉬웠던 일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배움의 기쁨을 느껴봐요.
58年生  처음에는 힘들어도 곧 나에게 좋은 경험 될겁니다. 불평말고 묵묵히 해 보세요.
70年生  의존성에서 탈피하세요. 하나씩 의지하다보면 자기에게 도움될 게 하나도 없어요.
82年生  당신의 고집으로 당신만 힘든 상황이 되버립니다. 주변의 의견에 귀 기울이세요.
94年生  좋으면 바로 꽂히는 당신성격, 이번에는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이상하게 꼬이는 날.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게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59年生  혼자있고 싶지만 오늘같은 날은 주변에 사람들이 참 많아요. 정신없는 하루네요.
71年生  감정기복이 심해서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감정조절 잘하세요.
83年生  예술적 능력이나 연구적인 일에서 기량이 좋지만 협동적인 일에서는 힘들어요.
95年生  오늘은 내의견 주장보다 주변의 말듣고 따라 행하면 득템의 기회가 올 것입니다. 

3일

쥐띠 운세
36年生  누군의 잔소리나 명령을 싫어해서 혼자있기를 좋아하지만 오늘은 왠지 외로워요.
48年生  은근 과시욕이 있어서 자기가 갖고 있는 만큼 인정받으려는 욕구가 강해지네요.
60年生  불의를 참지 못하고 공사구분이 확실, 일처리 정확해서 어디서든 리더감이네요.
72年生  자신에 대한 믿음이 강해서 인간 관계가 원만하지 못해 고독감을 느끼게 되네요.
84年生  베짱이 두둑하고 결단력이 있어서 자기 사업에 대한 갈망이 생겨요. 도전해봐요.
96年生  계속 사업에 대한 구상중이었으나 이제는 조직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과 조화력이 부족해서 사람들이 나를 멀리해요. 외로움을 어찌 달랠까요?
49年生  말이나 행동이 차갑다는 말을 듣습니다. 자기 언행의 문제점을 생각해 보세요!
61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나의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 하지만 결코 나쁘지만은 않아요.
73年生  자격증 취득, 학위증 발급 등 그동안 노고에 결과표가 나오게되어 감격스러워요.
85年生  사람들에게 망신스런 일을 당할 수 있어요. 사람들 시선 때문에 고통스럽네요.
97年生  가족간의 불화가 있을 수 있어요. 자신부터 무엇을 잘못했는지 먼저 생각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제는 기력도 다하고 다리힘도 없어요. 오늘은 걸으실때 특히 골절상 조심해요.
50年生  현재 자금관리를 다시 한번 살펴보세요. 돈이 새고 있고 지금 조치를 취하세요.
62年生  자기개발을 위해서 배움은 끝이 없어요. 노력하고 배우는 자세 존경을 표합니다.
74年生  오늘도 내가 원해서 하는게 아니라 사람들을 위해서 움직이고 있네요. 대단해요.
86年生  현재가 아직은 불만족스러워도 지금의 노력이 결코 헛된 노고가 아님을 알겁니다.
98年生  나를 찾는 이도 많고 일을 시키려고 하네요. 이럴때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노력해도 대가가 없는 일이니 너무 애쓰지 말고 자신의 건강을 챙기며 즐겨요.
51年生  동료, 친구덕분에 일처리가 깔끔해졌네요. 도움준 고마운 이에게 감사를 표해요.
63年生  좋기도하지만 과하면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어요. 상황판단을 잘하고 행동해요.
75年生  자기가 원하는 것이라 애써 위로하지만 가족을 위한 행동이네요. 나를 위로해요.
87年生  생각치도 못한 상황에서 자꾸 일이 많아져서 버거워요. 힘들면 도움을 요청해요.
99年生  상대방을 무시하는 듯한 말과 행동 때문에 삶의 고단함을 자초할 수도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과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상대를 배려하는 언행을 하도록 노력하세요.
52年生  무엇이든 배울 기회가 있다면 배움을 놓치지 말고 하세요. 언제가는 기회 와요.
64年生  뭐든 본인이 다 책임지고 희생하려 하지 마세요.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답니다.
76年生  타인을 이용해서 부가수익이 생길 수 있게 됩니다. 귀를 쫑긋 열고 지내 보세요.
88年生  금광석이 발견된 것처럼 나의 많은 재능이 드디어 세상에 알려지게 되는군요.
00年生  같은 목적으로 하는 일이라면 의기투합해서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합시다.

뱀띠 운세
41年生  늘 돋보이고 비교우위에 있다보니 교만함이 생길수 있죠. 겸손한 마음을 가져요.
53年生  능력과 교만의 차이는 뭘까요? 능력은 갖추되 교만하지 않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65年生  이성문제로 곤혹을 치를 수 있어요. 필요하다면 관계정리를 철저히 하도록 해요.
77年生  해도 해도 할일이 끝이 없어요. 거절을 못하고 있다면 본인만 고생하게 돼요.
89年生  노력을 해도 결과를 얻는 게 왜이리 힘들까요. 느려도 성과들은 나타날 겁니다.
01年生  인복이 있네요. 내 일을 처리해주는 사람이 있어서 일이 아주 편하게 되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이리저리 끌려다니니 피곤하기 그지 없네요. 쉬고 싶어요.
54年生  오히려 남의 말을 잘 들으면 성공확률이 높을 수 있어요. 고집을 내려놓으세요.
66年生  나를 찾는 이들이 많아서 이리저리 움직임이 많네요. 피로회복을 잘하며 일해요.
78年生  필요한 사람만 만나고 타인을 멀리하게 되면 고립돼요. 사람들과 소통해 보세요.
90年生  마찰이 생기자 도망치려하네요. 그러지 말고 문제에 대해서 함께 의논을 해봐요.
02年生  배움의 기회가 온다면 귀찮아하지 말고 무엇이든지 적극적으로 배우도록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서 고생중이시네요. 굳이 안하셔도 될 것까지 애써서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55年生  눈치를 보면서 적응중이네요. 갑자기 일을 하려고 하니 힘이 드는 하루입니다.
67年生  내 재능을 발휘하기 위해서 무모한 짓을 했군요. 그렇지만 용기는 칭찬합니다.
79年生  수고한 것에 비해 공이 너무 적어요. 하지만 언젠가는 보상받으니 참고견뎌요.
91年生  감정의 절제가 필요합니다. 내멋대로 행동하면 주변 사람들을 잃게 될겁니다.
03年生  새로운 곳에서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은 험난한 일이지만 그정신을 응원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문제가 생겨도 해결도 척척 잘하고 상황관리도 잘하고 어디가나 인기만점입니다.
56年生  당신의 열정은 나이와 전혀 상관이 없네요. 당신은 많은 후배들의 귀감이 돼요.
68年生  유명한 곳에서 일을 하는 모습이네요. 돈은 늘 당신을 따라 다니고 함께 하네요.
80年生  일마다 풍파가 많고 소란스럽네요.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지 말고 혼자 지내요.
92年生  도움 요청시 웬만한 건 다 들어주고 거절을 못하니 정작 내일은 못하고 있네요.
04年生  사회 첫 발을 내딛는 것과 같으니 모든 게 어설픈게 맞습니다. 도움을 요청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과도한 욕심으로 건강까지 해칠 수 있으니 스트레스 받는 일은 더욱 삼가하세요.
57年生  자신의 기술이나 재능이 제대로 알려지고 실력발휘가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9年生  말과 행동에 실수 연발이네요. 실수하는 모습을 주변에 들키게 되어 부끄러워요.
81年生  친구와 애인 사이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사랑과 우정 중에 고민이 많아요.
93年生  주변의 시선을 집중받고 있네요. 인터넷 홍보나 SNS활동을 통해서 인기 얻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타인으로 인해서 자리변동이 생길 수 있지만 덕분에 더 좋은 곳으로 가게되네요.
58年生  아직까지 나의 실력은 건재합니다. 여기저기 나를 찾아주는 이가 많아 감사해요.
70年生  다툼이나 충돌로 인해 사람들과 사이가 멀어졌지만 굳이 화해하려고 노력마세요.
82年生  끝없이 샘솟는 물처럼 나의 일과 역할이 넘쳐나네요. 건강을 유의하며 일하세요.
94年生  나이와 다르게 어른스럽게 행동하네요. 가면을 쓴 것처럼 살고 있어서 힘들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편한 곳을 찾아 돌아다녀도 스트레스가 많기는 마찬가지네요. 휴식이 필요해요.
59年生  노력해도 대가가 없으니 재미도 없고 의욕도 없어요. 생각의 전환이 필요하네요.
71年生  경제적 힘듦이 고통스러워요.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힘들어요. 
83年生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어요. 선택 장애가 생기면서 무모한 결정을 내려요.
95年生  이성과의 관계정리를 하려는데 되지 않아 힘들어요. 주변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지름신이 출몰했나요. 물건 구매를 충동적으로 하고 있으니 자제가 필요합니다.
48年生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크더라도 오늘만큼은 욕심을 조금 내려놓는게 좋겠습니다.
60年生  돈에 대한 욕구가 생겼어요. 주변 사람들과 합세하여 돈벌 궁리를 하고 있네요. 
72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부정적으로 하게 됩니다. 생각을 비우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요. 
84年生  욱하는 성미때문에 주변인들과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혼자가 편해요.
96年生  예전에는 못했던 일들을 시도하려 하고 저지르고 있네요. 자신의 재발견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과한 욕심을 부려 불필요한 행동 하게 될 수 있어요. 감정을 자제하도록 해요.
49年生  손재주와 예술적 능력이 돋보이는 하루가 될겁니다. 자신의 실력을 펼쳐보세요.
61年生  자기 능력이나 재주를 세상의 좋은 일에 봉사, 환원하면 더없이 좋은 날입니다.
73年生  내위주의 생각들이 주변사람들을 피곤하게 합니다. 함께 의논하고 결정하세요.
85年生  배우자와 불화가 생길수 있어요. 누구의 문제인지 탓하기전 자신부터 돌아봐요.
97年生  자기만의 고집과 신념때문에 잘못된 것을 꼭 지적해서 끝에는 꼭 손해 보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에 대한 염려가 커지고 있어요. 마음을 편안히 하면 그나마 나아질 겁니다.
50年生  주변의 사람들과 타협하지 않는 태도로 인해 주변에 사람이 없어 외롭습니다.
62年生  외로움을 잘 타지만 또 혼자있기를 좋아해요. 오늘은 나만의 시간을 가져봐요.
74年生  하나에 꽂히면 물불 안가리고 거기에 집중합니다. 몸 상하지 않을까 걱정돼요.
86年生  자신이 주도한 일이 있다면 진행에 부침이 생길수 있어요. 주변도움이 절실해요.
98年生  내언행에 주변인들이 불편해 합니다. 언행을 하기전에 타인마음을 생각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활동성이 둔해지고 실수가 잦고 마음도 심란해요. 그래도 몸을 쓰려고 노력해요.
51年生  금전적 보증은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금전거래외 말못하는 고민으로 힘드네요.
63年生  당신은 어려운 상황도 잘 극복하고 다시 일어나는 힘을 가진 강인한 사람입니다.
75年生  사람들과 합을 맞추려 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길을 가면 되니 힘을 내요!
87年生  나만의 길을 걷기 위해 독립을 선언합니다. 당신의 큰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99年生  자기만의 특수한 자격증이나 특수전문직을 추천합니다. 자신의 신념을 지키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어디를 가도 시선 집중을 받네요. 품위유지비를 위해서 오늘은 지출이 늘어나요.
52年生  겉은 화려해도 외롭고 고독해요. 풍요 속 빈곤이라고 무엇으로 허함을 채울까요?
64年生  절제되지 않은 말과 행동이 나올 수 있어요. 욱하는 성미를 스스로 조절해봐요.
76年生  무모함이 슬픔과 화를 자초할 수 있어요. 최소 3번은 생각하고 해동하려 해봐요.
88年生  시끄럽고 어수선한 곳이 싫어요. 나의 안정을 위해 조용한 곳으로 몸을 옮겨요.
00年生  친구들, 동료들 사이에서도 유독 돋보이는 당신, 그래서 시기 질투를 받게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어진 삶에 안주하기보다 지금의 나도 쓰임이 되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가세요.
53年生  내 사상, 내 신념으로 나만의 아지트를 만들어 보아요. 행복한 공간이 될거예요.
65年生  나의 것에만 집중하다 보면 주변은 나를 왕따시켜요. 주변에 관심을 가져봐요.
77年生  금전상에 신용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자신의 자금관리를 확인해 봐야겠어요.
89年生  몸에 상처가 나거나 아프거나 할 수 있어요. 미리 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좋아요.
01年生  나보다 남을 위해 사는 삶이 나를 건강하게 하는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건강한 신체가 건강한 정신을 만든다고 했어요. 뭐니해도 몸건강이 우선입니다.
54年生  확실한 결실은 없지만 과정에서 얻어진 경험의 진가를 확인할 수는 있을 겁니다.
66年生  지금보다 나은 조건들을 찾고 있네요. 이참에 갈아타기를 하면서 기회를 잡아요.
78年生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가끔 주변의 도움을 받을 필요도 있답니다.
90年生  송사, 관재등에 엮이게 되면 일이 커지게 되니 웬만하면 넘어가도록 하세요.
02年生  당신의 총명함을 누군가는 알아볼겁니다. 그 사람의 원조가 큰 도움 될겁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머리가 비상해집니다. 공상가가 된 것처럼 앉아서 세상의 이치를 읽고 있네요.
55年生  내가 스스로 내복을 차고 있어요. 감정에 치우쳐 주변 사람들과 싸우지 마세요.
67年生  다된밥에 재를 뿌리고 있는 것처럼 마지막에 돈문제가 생겨요. 신용에 신경써요.
79年生  자신의 재능이 인기직종이 될 수 있어요. 혼자 독자적으로 일하는게 속 편해요.
91年生  주어진 삶에 안주하지 마요. 자신의 것을 쓰고 활용할수록 건강하고 발전해요.
03年生  사람들의 이야기에 동조하지 말고 자신의 재능을 믿고 신념대로 밀고 나가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신경질적이거나 욱하는 성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감정을 잘 조절해보아요.
56年生  나에게 불편함을 주는 것을 참기가 어려워요. 좀 더 나은 환경이 나타날겁니다.
68年生  자신의 이익을 채우기 위해 타인을 이용해야 해요. 좋은 이미지로 다가가세요.
80年生  내가 한 행동이나 말은 모든 사람들의 주목을 받아요. 시비, 구설에 주의하세요.
92年生  나는 만인의 애인입니다. 어딜가나 주변 이성들이 가만히 두지 않아서 피곤해요.
04年生  나의 인기가 급상승하네요. 나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약속도 늘어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눈치없이 행동하고 자신 말만 주장하다 보면 왕따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57年生  재물이 모이는 기운은 있지만 나가는 것도 많아요. 신용관리에 더욱 신경쓰세요.
69年生  건강 적신호네요. 일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잃으면 큰일납니다. 건강 관리하세요.
81年生  돈을 빌려주면 받지 못합니다. 돈도 잃고 사람도 잃고 보증은 절대 해주지마요.
93年生  자기신념이 생기게 돼요. 누가 뭐래도 자신이 맞다라고 생각하면 밀고 나가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자기에게 좋은 것은 귀신같이 알아보네요. 자기 느낌과 촉을 확신하고 믿으세요.
58年生  나의 이득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주변의 도움이 절실해요. 나의 멘토를 찾아봐요.
70年生  서로 싫다고 그 내색 다하게 되면 나중에 후회할 일만 남아요. 신경을 끊어요.
82年生  나를 끌어주고 지지해주는 스폰 만나게 돼요. 그분에게 잘하면 뭐든 득이예요.
94年生  작은 일에 신경을 너무 쓰면 큰 일을 하는데 지장이 커요. 넘길 건 넘겨버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금전상의 문제가 생기니 타인과의 금전거래는 하지 말고 내자금도 체크하세요.
59年生  서로 생각이 달라도 너무 달라요. 가족도 친구도 나를 이해 못 해줘서 속상해요.
71年生  타인을 위해서 내가 도움이 될 수만 있다면 적극 동참하세요. 복으로 돌아와요.
83年生  세상이 나의 실력이나 능력을 알지 못해요. 그 때를 기다리며 오늘도 노력해요.
95年生  예민한 마음을 상대방에게 풀면 안돼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개발하세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철학, 명리, 종교에 관심이 많네요. 정신수양을 위해서도 이 공부를 추천드려요.
48年生  자신의 판단을 너무 믿는 경향이 생겨요. 주변이들과 의논해서 결정하도록 해요.
60年生  타인의 간섭을 싫어해 자신이 다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네요. 대충하면 좋겠어요.
72年生  너무 급하게 강박적으로 행동하고 있네요. 마음을 가다듬고 천천히 행동하세요.
84年生  지금의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생각이 많아요. 무엇이든 선택하면 길이 보여요.
96年生  내앞에 장벽이 놓인 것처럼 답답함이 들지만 그 힘듦은 곧 해소될거니 힘내요.

소띠 운세
37年生  당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진가를 발휘합니다. 골칫거리는 곧 해결될거예요.
49年生  나에게 주어진 잠깐의 휴식입니다. 이 상황과 이 순간을 최대한 즐겨보아요!
61年生  인간관계를 잘하세요. 방법은 너와 나 경계없이 두루두루 편하게 지내면 돼요.
73年生  내가 만든 기회를 동료, 친구가 가져가요. 입장은 곧 변하니 억울해하지 마요.
85年生  한곳에 있는 것이 불편하고 자유로워지고 싶네요. 적성에 맞는 일을 찾으세요.
97年生  장기전이라 생각하고 자기 페이스를 관리하세요. 불안을 먼저 해소하도록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요. 자기존재의 의미를 알다보면 자기애가 생겨요.
50年生  주변이들이 나에게 계속 뜬구름 잡는다고 핀잔을 줘요. 자기확신을 밀고 나가요.
62年生  과거의 일로 발목이 잡힐 수 있어요. 자신반성도 필요하지만 지금은 헤쳐나와요.
74年生  내가 대표가 되어 일들을 추진하고 해결해 나가요.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합니다.
86年生  아직 미숙한 게 많은데 큰 임무가 주어집니다. 이것을 기회로 만들도록 해봐요.
98年生  자신에 대해 연구하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상담을 통해 터닝포인트를 찾아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노력을 해요. 작은 행복이 모여 큰 행복을 만들어요.
51年生  혼자가 감당안되면 도움을 요청해요. 혼자보다 여럿이 해결책을 찾는게 맞아요.
63年生  굳이 모험하고 싶지 않아요. 지금은 이불밖이 위험하니 여기에 그대로 있어요.
75年生  미래에 대해 계획한 것은 없지만 방향은 정해져 있어요.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87年生  불필요하다고 버리지 마세요. 지금 내옆에 있는 것은 다 이유가 있는 거니깐요.
99年生  나에게 선택지가 많아졌어요. 선택을 한다는 것은 내 능력이 올라감을 의미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의 사람들 이야기에 현혹되지 마세요. 나에게 친절한 사람을 조심해야 해요.
52年生  과거에 붙잡혀 현재를 못즐기고 있네요. 소중한 현재가 사라지고 있으니 잊어요.
64年生  지금당장의 결과는 없어도 지금 과정이 나중에 큰 보탬이 될거예요. 실망말아요.
76年生  전투력이 상승 되었어요. 밀어붙이는 힘이 강해지고 정면승부를 하려고 하네요.
88年生  과감히 도전하는 것 좋아요. 일취월장하고 공을 세울 수 있는 계기가 될겁니다.
00年生  혼자보다 여럿이 함께, 자기 영역을 넓혀가세요. 업그레이드가 되는 시점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 이순간 이자리가 당신에게 가장 안전하고 좋은 곳이죠. 여기 뼈를 묻어요.
53年生  나의 소올메이트를 만나요. 그사람은 엄마품처럼 나의 힘든 것도 다 해결해줘요.
65年生  갈등이나 골칫거리들이 다 해결이 되고 자유롭게 자기 하고싶은 걸 하면 돼요.
77年生  시작은 미비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소신을 밀고 나가면 결실은 분명히 있어요.
89年生  행복한 버킷리스트를 만들어보세요. 자기의 행복은 자기가 스스로 만드는겁니다.
01年生  임금협상을 할 수 있어요. 여기서 자신 능력을 믿고 임금인상을 위해 투쟁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과거에 붙잡혀 도태되고 있어요. 중요한 게 아니니 지금 해결하려 하지 말아요.
54年生  능력과 한계를 벗어난 내영역 밖의 일에 진땀빼지 마세요. 할수 있는 것만 해요.
66年生  큰 중책을 맡았어요. 차근 차근 준비하면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니 포기말아요.
78年生  변화의 전환점이네요. 이런 날은 잠시 멈춤하고 자기인생에 대한 고민을 해봐요.
90年生  마무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시기예요. 선점의 시기라 생각하고 멀리 봐야해요.
02年生  우울감이 커지고 있지만 자기 비하는 안돼요. 소중한 당신을 아끼면서 살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지금 여기서 벗어나지 않고 변화를 유지한다면 지금이 제일 평온한 상태입니다.
55年生  홀로서기를 하고 싶은신가요? 그러나 도망가는 것보다 자기자신을 들여다보세요.
67年生  지금은 사태를 살피고 물밑작업을 할 때입니다. 나서기보다 지켜보고 계획해요.
79年生  다양한 경험의 기회가 주어질 겁니다. 바로 성공을 주지 않아도 큰 경험을 줘요.
91年生  자기고집만 내세우기보다 모임이나 조직에 들어가서 합세하면서 배움을 키워요.
03年生  친구따라 강남간다. 나보다 나은 친구따라 하다보면 그것이 내것이 될수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우리는 결과에만 모든 일의 성패를 말하지만 오늘은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해요.
56年生  중책을 맡고 바로 난관에 봉착했어요. 집중하면 충분히 해결가능한 문제입니다.
68年生  주변의 변하는 모습에 불안해 하지 마세요. 잘하는 타인과 비교할 필요 없어요.
80年生  한계를 만난 것 같지만 충분히 넘어갈 수 있는 산이니 겁먹지 말고 부딪쳐봐요.
92年生  오늘 당장 해결하지 않아도 돼요. 오늘은 모든 결정을 킵해두고 때를 찾아봐요.
04年生  익숙하지 않는 일이지만 곧 익숙해 질겁니다. 시간이 해결해 주는 것도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의지처가 생겨요. 내 마음을 의지하고 기댈 곳이 생겨서 무엇보다 좋아요.
57年生  일의 결정에 있어서 크게, 길게, 넓게 보는 안목이 생겨요. 현실성을 잃지마요.
69年生  틈새전략이 통할 것 같네요. 과정은 짧고 이윤은 크게 얻는것에 능통하시네요.
81年生  두루두루 잘 지냈던 그들과 좋은 일을 기획하고 결과까지 좋으니 최고입니다.
93年生  동료덕에 휴가가 생겼어요. 나의 몫까지 해결해 주는 그 덕분에 나는 편하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든 상황이네요. 컨디션 조절을 잘해서 이겨내 보세요.
58年生  상황이 힘들어지니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네요. 자신에 대한 점검이 필요해요.
70年生  나의 영역을 넓히가면서 주변과 함께 성장하는 단계입니다. 체력관리도 함께해요.
82年生  이리저리 치여 자존감이 낮아지고 우울감이 생겨요. 나스스로를 위로해 주세요.
94年生  열심히 하려한 너의 뜻이 가상해서라도 곧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니 힘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신의 저력을 보여주세요. 당신 내면속에 간직된 큰 힘을 보여줄 때가 됐어요.
59年生  선택지가 많아진 상태입니다. 자신이 선택한 일에 대한 긍정의 힘을 보여주세요.
71年生  변화의 계기를 만들어가야 해요. 묵은 것을 버리고 새롭게 바뀔 때가 되었어요.
83年生  휴식의 시간이 되었어요. 어깨에 둘러맨 짐을 다 내려놓고 하고 싶은 걸 하세요.
95年生  편의가 제공되고 나를 편하게 해 줄 의지처를 만났네요. 그가 나의 귀인입니다.

6일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에 신경쓰셔야겠어요. 마음과 몸이 다른 것처럼 감정조절이 잘 안돼네요.
48年生  일의 스케일이 커지고 있네요. 그만큼 신경 쓰고 할일도 많아졌고 바빠집니다.
60年生  학연과 지연으로 맺어진 관계들로 친밀감이 돋보이네요. 실적을 기대해보세요!
72年生  내가 가진 능력, 역량을 극대화해서 인정 받을 수 있는 시기가 바로 지금입니다.
84年生  주변사람들이 내게 호감을 많이 표시해요. 그래서 나는 절로 인기쟁이가 되죠.
96年生  어느정도 많이 성장하게 되었네요. 그렇지만 늘 겸손한 태도를 보여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모습이 혹여나 불편할 수 있으니 대세를 따라가도록 해요.
49年生  총대를 메서 대표가 되어 사람들을 이끌고 있는데 힘들어요. 내 맘같지 않아요.
61年生  내방식대로 밀고 나가세요. 주변과 협업이 잘 안되어도 감정에 휘둘리지 말아요.
73年生  함께 일을 도모할 시기이니 합이 맞이 않고 충돌이 생겨도 다시 힘을 모아봐요.
85年生  나른하고 정체된 상태라 모든 것을 내려놓고 싶어요. 잠시라도 휴식을 취해요.
97年生  다른 사람과의 차별성이 아직은 대접을 못 받아요. 분위기 보며 때를 기다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배우자의 눈치를 보며 말을 잘 들으세요. 뭐니뭐니해도 내 사람이 최고입니다.
50年生  말한마디로 천냥 빚도 갚는다했으니 이왕이면 말을 예쁘게 해서 점수를 따세요.
62年生  겉으로는 여유있어 보이지만 사실은 마음이 급하고 불안해요. 들키지 않게 해요.
74年生  피도 눈물도 없는 상황으로 뺏지 않으면 뺏기는 상황이니 정신 차리셔야 해요.
86年生  냉혹한 현실을 살아가려면 자신을 철저히 통제하고 흐트러지지 않으려 노력해요.
98年生  자신에 대해 연구하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상담을 통해 터닝포인트를 찾아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위험적이고 과시적인 성향이 때론 불편하고 불안할 수 있으니 자중이 필요해요.
51年生  내가 만든 상품이 팔려서 돈이 되는 기쁨을 알게 되네요. 당신은 능력자입니다.
63年生  당신 재능은 언제 어디서든 쓸모가 있고, 여유로움까지 더해지니 최고입니다.
75年生  공격보다는 수비의 자세로 임하세요. 그리고 자신의 힘을 조절하는 게 중요해요.
87年生  절제된 카리스마로 주변 사람들이 나의 말과 행동에 신뢰를 가지고 따릅니다.
99年生  사업적 스케일을 키워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하루가 될 것이니 기대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신에게 유리한 말과 행동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당신의 카리스마가 돋보입니다.
52年生  호적수를 만난 것처럼 신이 났네요. 그렇지만 체력도 생각하면서 경쟁을 하세요.
64年生  나의 말과 행동에 울고 웃는 사람들이 있어요. 진실된 마음으로 사람을 대해요.
76年生  자기 마음을 알아주지 않아 속상하시죠? 타인의 감정도 역지사지로 생각해봐요.
88年生  악착같이 준비하고 집중했다면 오늘로서 좋은 결과가 나올겁니다. 축하합니다!
00年生  오해가 생겨요. 오늘은 오해를 풀기보다 거리두기를 해서 생각의 시간을 가져요.

뱀띠 운세
41年生  생각의 차이를 대화를 통해 타협점을 찾아야 해요. 자존심만은 건드리지 마세요.
53年生  마음이 성급해요. 정해진 금액을 많은 사람들이 나눠가져야 하니 어쩔수없어요.
65年生  긴장감이 있을수록 당신은 자신의 능력을 100% 발휘하는군요. 무대체질이네요.
77年生  타인에 의한 어쩔수 없는 변동이지만 결국 내것이 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89年生  독특한 아이디어, 철학마인드로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하네요. 재치만점 입니다.
01年生  자기 실력을 믿고 선배나 상사에게 깐죽거리지 마세요. 구설, 잡음이 발생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친구따라 강남간다는 말처럼 주변 사람들 말만 믿고 투자했다가 큰 코 다쳐요.
54年生  꾸준히 하는거면 돈보다 나의 규칙적인 루틴을 위해서 알바라도 해보도록 해요.
66年生  태양이 비로 가려진것처럼 시야가 흐리네요. 그럼 올바르게 판단하기 힘들어요.
78年生  자신의 행동을 점검해요. 나만 편하고 독선적으로 행동한 건 아닌지 생각해봐요.
90年生  노력없이 쉽게 결과를 얻고 싶어하네요. 세상에 수고없이 얻어지는 것은 없어요.
02年生  힘들다고 여기를 떠나는 건 무모한 짓입니다. 어딜가나 힘들기는 마찬가지예요.

양띠 운세
43年生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마세요. 힘들때는 도움을 요청하고 도움받는게 현명합니다.
55年生  주변에서 나를 챙겨주고 돌봐주고 혜택을 주고 있어요. 당신도 꼭 보답 하세요.
67年生  내능력이 상실되고 무력화된 줄 알았는데 누구의 도움으로 기적적으로 살아나요.
79年生  나를 생각하고 걱정해주는 사람들 덕분에 큰 성장을 이루네요. 주변에 감사해요.
91年生  겉만 보기좋게 하지 말고 속도 채우고 실속도 챙겨가면서 생활하도록 해보세요.
03年生  외롭다고 아무나에게 애정을 갈구하지 말아요. 특히 비밀스런 관계는 큰일나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갑자기 건강이 나빠질 수 있어요. 스트레스 관리도 잘하고 건강검진도 해보세요.
56年生  좋은 일 끝에 나쁜 일이 따라온다 했습니다. 좋은 일에 겸손한 태도가 중요해요.
68年生  나의 강한 책임감으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으며 존경받는 리더가 될수 있어요.
80年生  손쉽게 이익을 취하려고 하네요. 이렇게 얻어진 건 금방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92年生  친구들과의 만남으로 행운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나의 인기가 급상승하네요!
04年生  차분히 해야합니다. 순간적인 감정으로 일을 망치거나 망신거리가 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너와 나의 마음이 달라서 함께 일을 못해요. 서로 다름을 인정하는 게 현명해요.
57年生  내의지가 계속 꺾이니 의기소침해집니다. 정말 원한다면 나 하고싶은대로 해요.
69年生  자기 의지만 있다면 멋진 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공을 인정 받을 수 있어요.
81年生  임기응변은 뛰어나지만 일관성이 떨어지네요. 그래서 신뢰를 받기가 어려겠군요.
93年生 함께 일을 도모해도 동상이몽입니다. 나와 너의 마음이 달라서 결국 깨질겁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사사건건 방해가 생겨 결국은 도중하차. 중간매개체가 있어야 재개가 가능해요.
58年生  자기고집으로 고생길에 접어듭니다. 그러기전에 다른 사람 조언을 귀담아들어요.
70年生  말로 모든걸 다 하려고 하네요. 진심을 다해야 상대방도 알아준다는걸 명심해요.
82年生  친구, 동료의 도움이 절실해요. 본인 생각보다 그들과 함께 결정하고 움직여요.
94年生  편한 것만 찾으면 무모함만 생깁니다. 개척정신으로 모든 것을 다 실행해보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능력이나 재능이 이제는 의미가 없다 생각되네요. 생각의 전환이 필요해 보여요.
59年生  자기만 옳다고 믿고 행동하면 주변 사람들과 협업할 수 없습니다. 함께 의논해요.
71年生  좌충우돌, 불협화음으로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초심을 생각하며 다시 시작해요.
83年生  함께 하니 좋지만 모이면 즐겁게 놀 생각뿐이니 발전은 없고 이익도 없습니다.
95年生  생각이 너무 많으면 결국 아무일도 하지 못합니다. 이제는 결정을 내려야해요.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