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싱가포르 여행에서 만난 드라이버와 핑크빛 기류?
상태바
'전참시' 이영자, 싱가포르 여행에서 만난 드라이버와 핑크빛 기류?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3.1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싱가포르로 여행을 떠난 전현무, 홍현희, 송은이, 이영자, 샵뚱 씨의 모습이 방영되었다.

멤버들은 싱가포르의 야경을 투어할 수 있는 사이드카에 탑승했다. 이영자를 태운 드라이버는 한창 달리던 중, 이영자를 툭툭 쳐서 위를 보라고 했다. 두 사람은 손을 뻗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을 함께 바라봤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VCR로 지켜보던 전현무, 홍현희, 유병재, 신기루는 깜짝 놀랐다. 신기루 씨는 "사랑은 한 곳을 바라보는 것"이라며 이영자와 드라이버 사이먼 사이의 묘한 기류를 의심했다.

이영자 씨와 드라이버는 계속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이드카 출발 전부터 통성명 주고 받으며 서로에게 관심을 보였던 두 남녀. 이후 함께 달리며 더욱더 사이가 가까워진 것.

하지만 설렘도 잠시. 이영자 씨는 결국 썸보다 음식이 우선이었다. 어디선가 나는 맛있는 냄새를 맡고 "얘들아 여기서 내려야 한다"며 사이드카에서 급히 내렸다. 그는 사이먼을 뒤로 하고 냄새의 근원을 찾아 거리로 향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이영자의 관심은 온통 음식으로 쏠렸다. 전현무 씨는 "이영자는 그 어떤 남자보다 음식을 반긴다"고 해 좌중에 웃음을 안겼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