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수요 반영해 기관 온라인 홍보 강화 취지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울산항만공사(UPA)가 국민의 수요를 반영한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운영을 위해 대국민 콘텐츠 수요조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국민 수요를 반영해 기관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조사는 공사 공식 블로그 등 SNS에 국민이 원하는 콘텐츠를 적극 반영하고 공사의 대표 캐릭터 활용 방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받기 위해 마련됐다.
조사 참여는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설문 플랫폼(http://ko.surveymonkey.com/r/RMDYZ23)'을 통해 하면 된다. 조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울산항만공사 누리집(www.upa.or.kr)이나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산항만공사 관계자는 "울산항만공사는 국민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며 " 이번 조사를 통해 국민 맞춤형 기관 홍보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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