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혁 후보 "황톳길 확대해 고양시를 맨발걷기 천국 만들겠다"
상태바
김종혁 후보 "황톳길 확대해 고양시를 맨발걷기 천국 만들겠다"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3.1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곡습지공원 현장 체험... 소개울공원, 호수공원, 식골공원에 황톳길 조성 약속
김종혁 국민의힘 고양시병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13일 일산동구 중산동 안곡습지 인근 황톳길 맨발걷기 현장 체험을 하고 관내 공원에 황톳길을 확대해 고양시를 맨발걷기 천국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사진=김종혁 선거캠프)copyright 데일리중앙
김종혁 국민의힘 고양시병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13일 일산동구 중산동 안곡습지 인근 황톳길 맨발걷기 현장 체험을 하고 관내 공원에 황톳길을 확대해 고양시를 맨발걷기 천국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사진=김종혁 선거캠프)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김종혁 국민의힘 고양병 국회의원 후보는 "황톳길을 확대해 고양시를 맨발걷기의 천국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종혁 후보는 지난 13일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안곡습지 인근 황톳길 맨발걷기 현장 체험을 하고 고양병 관내 공원에 황톳길을 확대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공원 황톳길은 작년 국민의힘 고양시병 당원협의회의 주도로 안곡습지 인근과 정발산공원에 조성됐다"며 "지역 주민분들의 호응이 좋은 만큼 황톳길을 확대해 고양시를 맨발걷기의 천국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앞으로도 장항동 호수공원 메타세콰이어길과 중산동 소개울공원, 풍동 식골공원 등 마을별로 황톳길을 설치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신발장과 세족장 등 편의시설 설치와 사후 관리도 빈틈없이 살펴보고 주민 눈높이에 맞는 실천 가능한 공약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송정은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