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금발로 섹시 댄스... 정겨운과 본격 만남
상태바
성유리, 금발로 섹시 댄스... 정겨운과 본격 만남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5.12 0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로맨스타운' 시청자 호평 이어져... "억척 식모 성유리 통했다"

▲ 배우 성유리씨가 11일 밤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로맨스타운>에서 고딩-클럽녀-억척 식모까지 완변 변신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배우 성유리씨가 '억척 식모'로 완벽 변신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성유리씨는 11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로맨스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김진원)을 통해 '24K 순금' 같은 완벽한 존재감을 보이며 2년 만에 컴백한 안방극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로맨스타운 첫 방송에서는 주인공 노순금(성유리 분)이 공고 '문제아'에서 식모가 되기까지 파란만장한 인생을 그렸다. 까칠하고 삐딱한 고교생부터 돈을 벌기 위해 클럽녀가 되어 금발로 섹시 댄스를 추는 것은 기본.

또 고깃집에서 산더미 같은 음식물을 치우고 숯불을 들고 나르는 것은 물론 우는 아이를 능숙하게 달래는 등 생활력 강한 모습을 선보였다. 

성유리씨는 그 동안의 여성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를 과감하게 벗고, 문제아 고등학생에서 당돌한 식모 '노순금'이 되기까지 버라이어티 한 삶을 완벽히 소화, 실감나는 연기에 시청자들의 호평을 견인하고 있는 것이다.

이날 방송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성유리의 폭넓어진 연기에 공감! 로맨스타운 기대된다" "얼굴도 예쁜데 연기도 정말 좋았다" "고등학생부터 식모까지 변신 종결자 등극" "성유리 연기 너무 많이 늘어 몰입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성유리씨와 정겨운씨의 본격적인 만남과 로또 당첨되면서 생기는 다양한 에피소드는 12일 밤 9시55분 KBS 2TV <로맨스타운> 2회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