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말말말?... "AS 어떻길래?"
상태바
폭스바겐 말말말?... "AS 어떻길래?"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6.09.26 0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판매 중지 이후 에이에스 서비스에 대해 불만 민원이 폭주하고 있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폭스바겐의 에이에스 서비스에 대한 불만은 해마다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이번 달 초까지 접수된 게 벌써 지난해 전체 건수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AS 만족도 조사에서도 국내에 판매되는 22개 브랜드 가운데 최하위 수준을 드러내고 있어 놀라움을 더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