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청년 구직자 대상 채용설명회...오늘 오후 이화여대
상태바
K-water, 청년 구직자 대상 채용설명회...오늘 오후 이화여대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7.09.1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자원공사는 15일 오후 서울 이화연대에서 청년 구직자 대상 채용설명회를 연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한국수자원공사(K-water)가 청년 구직자 대상 채용설명회를 연다. 15일 오후 1시,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

이번 채용설명회는 9월 말 공고 예정인 하반기 채용 일정에 따라 국내 유일의 물 전문 기업인 K-water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주요사업 및 채용제도를 소개하는 자리다.

채용제도의 구체적인 설명과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기출 모의고사 체험 및 채용상담 등 공기업 취업을 준비 중인 취업준비생에게 '취업 성공'의 구체적인 로드맵을 제시한다.

K-water는 2014년부터 이미 블라인드 채용을 도입해 '평등한 기회, 공정한 절차' 기반의 채용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사회취약계층의 입직 경로 확대를 위해 다양한 사회형평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K-water 채용설명회'는 오는 18 오후 1시 대전 충남대학교에서 비수도권지역 인재를 대상으로 한 번 더 개최될 예정이다.

김병기 K-water 인사부장은 "채용제도의 적극적인 홍보로 구직자가 불필요한 스펙 취득에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게 하겠다"며 "직무에 적합한 역량을 보유한 인재라면 누구나 공정하게 취업할 수 있는 채용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