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출신 AA, 락시크한 겨울 화보 공개
상태바
프듀' 출신 AA, 락시크한 겨울 화보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7.12.2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징 화보장인, 나야 나"... 음악방송 백스테이지에서 10분 만에 촬영 완성
▲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출신 듀오 AA가 최근 한 음악 방송 백스테이지에서 10여 분 만에 촬영한 락시크한 겨울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사진=지오아미코리아)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출신 듀오 AA가 20일 락시크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최근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KOREA)의 기획으로 한 음악 방송 백스테이지에서 10여 분 만에 화보 촬영을 마쳤다.

AA는 평소 무대 의상을 입고 화보 촬영에 응했으며 단 10여 분 만에 케미가 폭발하는 브로맨스 화보를 완성했다고.

알케이(ARKAY, 정동수)는 이날 블랙 라이더 재킷으로 터프함을, 앧콘(ADDCORN)은 찢어진 청바지로 힙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지오아미코리아 이기오 편집장은 "이미 AA와 화보 호흡을 맞춰본 팀이라 그런지 10여 분 만에 다양한 포즈와 느낌이 어우러지는 멋진 화보가 완성됐다. 보정을 거의 할 필요가 없어서 후반 작업도 일사천리로 끝났다"고 밝혔다.

한편 AA의 화보 비하인드 컷은 지오아미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