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생활·문화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 관객들 뜨거운 반응에 연장 공연 확정
온 가족을 사로잡은 흥행 포인트, 재미와 교육·체험을 한번에... 2월 24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2019년 01월 07일 (월) 09:35:53 한소영 기자 shyeol@dailiang.co.kr
공감 카카오스토리
▲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가 유례없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주 간 연장 공연을 확정했다.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오는 2월 24일까지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공연사진=HJ컬쳐)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가 유례없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는 2월 24일까지 2주 간 연장 공연을 확정했다.

연말 예매율, 관객평가, 관객 만족도 1위로 가족뮤지컬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올해에도 계속해서 예매처 1위에 오르며 겨울방학 최고의 공연임을 입증했다.

더욱 강력하고 풍성해진 각종 이벤트들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웰메이드! 완성도 높은 작품" "연주자분들의 생생한 연주에 귀가 즐거웠어요" "판타지아 가족뮤지컬 최고였어요" "아이와 어른 모두 즐거운 시간" "가성비 최고 공연" 등 관람객들의 후기가 이어지며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재미와 교육, 체험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겨울방학 공연으로 떠오르고 있다.

어린이들에게는 어렵게만 느껴지는 클래식을 악기를 형상화한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아이들의 집중도를 높였다.

특히 눈 앞에서 펼쳐지는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들을 수 있어 감성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효과적인 예술교육 공연으로 각광받고 있다.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되는 만큼 박물관의 어린이 박물관, 상설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할 수 있어 교육적인 코스로 손 꼽히고 있으며 로비에 준비된 다양한 체험존이 인기다.

여기에 로비 체험존에는 1000권의 어린이 도서로 꾸며진 책마을과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돌프가 가득한 포토존 등 온 가족이 다 함께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가족 놀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12일부터는 새해를 맞이해 어린이들에게 왕과 왕비 한복체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선물한다. 평소에 쉽게 입어볼 수 없었던 곤룡포, 활옷 등 궁중의상을 입어볼 수 있는 의상체험 포토존을 마련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싱어롱의 열기가 식지 않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어린이 공연 싱어롱 콘서트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매 회차 공연 종료 후 약 15분 간 펼쳐지는 '싱어롱 콘서트'는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동요 '우리 모두 다 같이'에 맞춰 노래와 율동을 함께 하며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산타마을에 침입해 스노우볼을 훔쳐 달아난 악당 블랙을 찾기 위해 주인공 롬바와 여섯 명의 악기들이 힘을 합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수의 오페라와 클래식 음악을 뮤지컬과 결합시켜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오페라와 뮤지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뜨거운 반응으로 연장 공연을 확정한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오는 2월 24일까지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묶음기사
·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스페셜 산타마을로 연말 최고 경험 선사
☞ 실시간 HOT 뉴스
☞ 이 시각 주요 뉴스
한소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데일리중앙(http://www.dailiang.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댓글(0)  |  엮인글(0)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이나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운영원칙]
전체 기사의견(0)
222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 후원하기 (농협중앙회) 301-0031-4951-01 (예금주 데일리중앙)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4-9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445(2007.10.15)
사업자등록번호 217-07-16341  |  대표이사 김철호  |  전자우편 shyeol@dailiang.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철호
Copyright © 2007 데일리중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shyeol@dailiang.co.kr   |  전화 02 995 3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