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3000만원, 아내의 반응은?
상태바
김상혁 3000만원, 아내의 반응은?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4.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혁 3000만원, 아내의 반응은?

▲ 아내의 맛 방송 캡쳐

김상혁 3000만원이 화제의 키워드로 올랐다.

그 이유는 김상혁의 피규어 300여 개의 가격 때문이다.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서는 김상혁♥송다예 부부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이날 김상혁과 송다예는 신혼집으로 이사를 가기 위해 짐정리에 들어갔다. 김상혁은 "내가 피규어를 쌀 테니까 자기는 만화책을 담아달라"고 부탁했다.

아내 송다예는 방에 가득한 피규어를 보면서 "나는 이걸 돈 주고 사는 사람이 있다는 게 신기하다"며 김상혁의 취미를 이해하지 못했다.

송다예는 수많은 피규어를 보며 가격을 궁금해했다. 이에 김상혁은 “시세는 모르겠는데, 내가 산 걸 계산하면 3000만 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상혁과 '얼짱' 출신 송다예는 지난 7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김상혁의 초등학교 동창 장성규 JTBC 아나운서가 맡았고,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이 히트곡 '드리밍'을 불렀다. 약 700명의 하객이 참석해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을 축복했다.

송다예는 고성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해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다. 김상혁과 송다예는 서울 신당동에 신혼살림을 차렸다.

김상혁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철도 많이 든 것 같고 이제 가장으로서 더 바르게 열심히 사는 모습 응원해염.. 잘어울리는이뿐부부네염^^", "더 이상 실망시키는 일 없도록 노력해주세요", "김상혁씨 과거의 잘못은 지울 수 없지만 그로 인해 좋은 일만 더 보여주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