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아기피부' 화제... 팬들 "부러워라"
상태바
산다라박 '아기피부' 화제... 팬들 "부러워라"
  • 이성훈 기자
  • 승인 2009.10.09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산다라박씨. 아기피부 같은 그의 깨끗한 피부가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엠넷미디어)
ⓒ 데일리중앙
가수 산다라박씨가 최근 유승호씨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상녀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온 가운데 가요계 최고의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미녀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9일 모델로피부과 서구일 원장은 "최근 가수와 인기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산다라박씨는 가요계 최고의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이라고 말했다. 많은 여성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는 이른바 '아기피부'라는 것.

서 원장은 "최근에는 깨끗한 피부가 여성의 새로운 미의 기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면서 "산다라박씨의 경우 기미와 주근깨 그리고 주름이 없는 완벽한 피부톤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화제가 된 맥주 광고 속에서 보여준 산다라박씨의 피부는 많은 여성들에게 동경의 대상이 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이민호씨와 함께 출연한 카스 맥주 광고 속에서 산다라박씨는 신비로운 섹시미와 맑고 깨끗한 피부톤을 과시하는 대조적인 모습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아울러 인터넷 게시판 등에는 "아름다운 피부 비결이 궁금하다"며 산다라박씨의 피부관리 비법을 묻는 글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한편 산다라박씨는 최근 SBS 새 예능 토크쇼 <강심장>에 출연해 기대 이상의 재치와 말솜씨를 선보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