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양돈 농가 ‘웰빙포크닷컴’ 회원 덧글로 조성된 4번째 희망 장학금 전달
상태바
국내 양돈 농가 ‘웰빙포크닷컴’ 회원 덧글로 조성된 4번째 희망 장학금 전달
  • 뉴스와이어
  • 승인 2009.12.16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국내 양돈농가가 조성한 기금으로 국산 돼지고기 소비촉진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동환)는 12월 16일 경남 고성군에 위치한 고성중학교 삼산분교를 찾아 15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2008년 인천광역시 대청면 소청분교, 경북 고령군 도진분교, 2009년 충북 청원군 금관분교에 이어 네 번째 장학금 전달이다.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운영하는 국산 돼지고기 홍보 웹사이트 웰빙포크닷컴 (www.wellbeingpork.com)'에서는 회원들의 희망 메시지가 담긴 ‘웰빙포크닷컴’ 덧글로 장학금을 조성하여, 규모는 작지만 특색 있는 활동을 보여 준 농어촌 분교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해 왔다. 이번에 장학금을 전달한 고성 중학교 삼산분교는 열악한 교육 환경이지만 야간 공부방을 운영하여 고성중앙고등학교 수석 입학생을 배출하고, 전국 글짓기 대회 대상, 로봇과학대회 도대회 수상 등 명문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학교이다.

다음 5차 장학금은 전교생이 10명 밖에 되지 않지만, 도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방과후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의 소질과 적성을 개발해나가는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속초초등학교 월운분교에 전달할 예정이다.

장학금 기부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웰빙포크닷컴 이벤트 페이지의 덧글 달기를 통해 사랑의 돼지 저금통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