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은, 심야의 FM 캐스팅 데뷔 후 첫 스크린 나들이
상태바
신다은, 심야의 FM 캐스팅 데뷔 후 첫 스크린 나들이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3.0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데뷔 후 첫 스크린 나들이에 나서는 배우 신다은씨
ⓒ 데일리중앙
최근 엠지비 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전속 계약을 맺은 신다은씨가 데뷔 3년만에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다.

신다은씨는 KBS 드라마 '공부의 신' 후속인 '부자의 탄생' 출연에 이어 영화 '심야의 FM'에도 출연하며 드라마에서 영화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심야의 FM'은 라디오 생방송이 진행되는 두 시간 동안 정체불명의 청취자가 지시하는 대로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DJ가 그를 추격하며 벌이는 사투를 그린 영화. 유지태씨와 수애씨가 주연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대결을 펼친다.

신다은씨는 극 중 수애씨가 맡은 고선영의 친동생 고아영 역으로 출연해 고선영을 협박하는 한동수(유지태 분)와 고선영 사이의 숨막히는 사투 속의 긴장감을 배가 시키는 역할을 맡았다.

'심야의 FM'으로 데뷔 후 첫 영화에 도전하는 신다은씨는 "최근 촬영을 시작했는데 첫 영화에서부터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같이 연기를 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열심히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와 관련, 지난 2009년 10월 서울물방울치과 김진환 원장은 "신다은씨는 귀엽고 앙증맞은 인상을 주는 미소를 가지고 있다."며, "팬들에게 호감을 받을 수 있는 연기력과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심야의 FM'은 오는 4월까지 촬영을 마치고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