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와 사랑에 빠지는 구미호는 신세경?
상태바
이승기와 사랑에 빠지는 구미호는 신세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3.16 19: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 여름 최대 화제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여자 주인공 캐스팅이 유력하게 점쳐지는 배우 신세경씨.
ⓒ 데일리중앙
올 여름 최대의 화제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홍자매(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신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제작 본팩토리)의 남녀 주인공으로 배우 이승기씨와 신세경씨가 에 출연할 남녀 주인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작품은 <환상의 커플>, <미남이시네요> 등 트렌디 드라마 히트작을 만든 홍자매 작가의 차기작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자 주인공에는 지난 7월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주목할 만한 연기를 펼쳤던 배우 이승기씨가 사실상 확정된 상태다. 그렇다면 이승기와 호흡을 맞출 여자주인공은 누구일까.

제작사 쪽은 이승기씨의 상대역에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신세경씨와 막판 절충을 시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신세경씨의 소속사 쪽도 16일 언론 접촉에서 "스토리가 신선해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며 출연 가능성을 높게 점쳤다.

한편 4월까지 캐스팅을 확정짓고 5월 중으로 촬영을 시작, 8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한 남자가 우연히 구미호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대연 2010-03-17 10:38:05
5줄 오탈자 환상에 커플이 2번 들어갔네요 작가에 대해서 기본적인 상식이나 자료 조사가 충분히 이루어 지지 않으신거 같네요...괘도홍길동, 쾌걸춘향, 마이걸등 많은데 전부 2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이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