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열매, 우창범과 대화 내용 공개... 마크, 케이 소환된 이유?
상태바
bj 열매, 우창범과 대화 내용 공개... 마크, 케이 소환된 이유?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7.03 13:22
  • 수정 2019.07.0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 열매, 우창범과 대화 내용 공개... 마크, 케이 소환된 이유?

copyright 데일리중앙

 bj 열매가 전 남자친구 우창범과의 대화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일 bj 열매는 아프리카TV에서 ‘내일 밤 10시에 방송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열매는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 마디면 저 혼자 그냥 정신병자 돼주고 말려고 했는데 계속된 거짓말뿐이었다”면서 “더 이상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 겠다고 마음먹다.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총정리 중”이라고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일단 지인들의 익명을 보호해주는 쪽으로 하려고 했지만 최대한의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에게 증거들을 실명 공개해도 되는지도 물어보고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해하고 계신 루머들에 대해선 해명할 거고 욕 먹어야 할 것 들은 욕먹을 것”이라며 “지금 보여지는 걸로만 추측성으로 욕하는 건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 여성 BJ는 '마크' 정준영, 이종현이 포함된 '정준영 단톡방'에 포함된 것처럼 우창범에게 얘기해 사실여부에 대한 JYP엔터테인먼트 측의 해명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 여성 BJ는 “마크한텐 정말로 미안하지만 인생사는 과정중에 친구 잘못 만난 탓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우창범은 3일 새벽 아프리카TV에서 ‘억울합니다’라는 타이틀로 생방송을 키고 방송을 진행했다.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고 운을 뗀 우창범은 “그분이 사과를 요구하는 내용을 알려주겠다. 저와 변아영 누나에게 사과를 요구했던 이유는 그분과 헤어지고 난 뒤 1년 정도 시간이 지났을 때 아영 누나와 현 여자친구가 SNS에 사진을 찍어 올려 화가 났다고 했다”며 “사실 그거에 대해 사과도 할 이유 없다고 생각했다. 이미 헤어진 상태였고 1년이 지난 상황에서 무슨 이유로 ‘해명을 해라’, ‘사과를 해라’라고 하는지 이해를 못 했다”고 해명했다.

열매가 카카오톡 캡처 대화본을 공개한 이후 온라인에는 우창범이 정준영, 이종현 등이 속한 버닝썬 단톡방에 열매와의 관계 영상을 공개했다는 루머가 떠돈 가운데, 우창범은 이 루머에 대해서도 적극 해명했다.

그는 “그분과의 성관계 영상을 공유했다고 하는데 절대 아니다. 상식적으로 그게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 텐데 그러지 않은 이유를 생각해달라”라고 말했다.

이어 “버닝썬 단톡방 기사를 알기 전까지는 존재 자체를 몰랐고 그분들과 사적인 연락을 주고받은 적도 없다”며 “그 영상은 연인 관계일 때 합의하에 찍은 영상이고 공유한 적도 보내준 적도 없다”고  주장했다.

또한 열매가 공개한 카카오톡에 언급된 연예인 마크와는 무슨 일이냐는 질문에는 “이 일과는 관계 하나도 없다. 그분이 카톡을 공개하다 실수로 나온 것 같은데 마크와는 전혀 관련 없다”고 선을 그었다. 

끝으로 우창범은 “유명하진 않더라도 저도 연예인인데 (단톡방) 어딘가에 존재했다면 어떻게 됐을까요?”라며 “정말 억울하다. 말로만 허위사실 유포하지 말고 정확한 자료로 말했으면 좋겠다”고 지적했다.

논란이 커지자 케이 역시 입을 열었다. 케이는 “바람 피웠는데 당당하네”라는 시청자의 말에 “나는 바람을 안 피웠다. 나는 여자친구가 없는데 어떻게 바람이냐”라며 “남자친구 있는데도 좋아했다. 그래서 좋아한다고 얘기한 거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또한 버닝썬과 관련됐다는 루머에 대해서는 “간단한게 말할게요”라며 “나 마약한적 없음. 버닝썬 연관된거 1도 없음”이라며 본인은 버닝썬과 연관된 바 없다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 한번에 너무 많은 정보가 머리 터질거같음 우창범도 누군지 오늘 알았네", "ㅋㅋ 내가 아프리카 tv 보라 bj 중에 유일하게 정 안가던 bj 케이 1박2일에서 동구보다 먼저 합류했음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정 안가던 캐릭터 정준영이었는데 ㅋㅋㅋㅋ 점집 차려야하나", "세븐 마크갓세븐 마크 천재다", "확실하지 않은 루머는 항상 조심해야함" 등의 반응이다.

한편 이후 BJ 열매는 황금폰보다 자신의 휴대 전화 내역이 더 방대하다며 관련 내용을 익일 모두 밝히겠다고 선언하기도 했다.

유명 연예인이 포함된 채팅방에 대한 폭로에 대해 BJ 케이는 해당 사건은 자신과 무관하다는 입장을 전한 상태이다.

또한 이 같은 BJ들의 주장은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 주장이기 때문에 온라인상의 확인되지 않은 루머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