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수원시장·수원지역 국회의원 당선인 5명, 간담회 열어
상태바
염태영 수원시장·수원지역 국회의원 당선인 5명, 간담회 열어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0.05.07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지역발전 협력기반 구축을 위한 공동협약' 체결
"수원시 발전, 시민 삶의 질 향상 위해 함께 협력하자"
염태영 수원시장과 21대 총선 수원지역 당선자 5명은 7일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에서 간담회를 갖고 '수원 지역발전 협력기반 구축을 위한 공동협약'을 체결, 수원시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사진=수원시) copyright 데일리중앙
염태영 수원시장과 21대 총선 수원지역 당선자 5명은 7일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에서 간담회를 갖고 '수원 지역발전 협력기반 구축을 위한 공동협약'을 체결, 수원시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사진=수원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염태영 수원시장과 제21대 총선 수원지역 당선자들이 상생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수원시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염태영 시장과 21대 총선 수원지역 당선자 5명은 7일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에서 간담회를 갖고 '수원 지역발전 협력기반 구축을 위한 공동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염태영 시장과 민주당 김진표(수원 무)·박광온(수원 정)·백혜련(수원 을)·김영진(수원 병) 의원, 김승원(수원 갑) 당선자가 참석했다.

염태영 시장과 당선자들은 '제21대 수원지역 국회의원의 공약 실천' '수원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역 공동 현안 해결' 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또 수원시 코로나19 대응 추진상황과 향후 대책 방안, '인구 100만 대도시, 특례시 자치권한 확보' 등 수원지역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아울러 당선자들의 공약 실천을 위해서도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염태영 시장은 "지역에 산적한 현안을 해결하고 각종 숙원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국회의원 당선자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조해 달라"고 요청하며 "함께 노력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살기 좋은 수원을 만들어나가자"라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