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공무원 지텔프 무료체험+기초필수 영단어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소방 공무원 지텔프 무료체험+기초필수 영단어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2.1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소방 공무원 지텔프 무료체험+기초필수 영단어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한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소방 공무원 지텔프 무료체험+기초필수 영단어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소방 공무원이 소방 지텔프 과목 헤더진 교수의 신규 입성을 기념해 지텔프 무료체험 및 기초 필수 영단어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16일 "2023년부터 소방 영어 과목이 검정제 과목으로 대체 됨에 따라 지텔프 등 영어능력검정시험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지텔프 시험의 경우 소방공무원시험 초시생도 단기간에 목표 점수 달성이 가능한 시험"이라고 말했다.

에듀윌 소방은 헤더진 교수의 신규 입성을 기념해 지텔프 강의 무료 체험과 기초 필수 영단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별도의 미션 없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금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소방 헤더진 교수의 지텔프 강의는 문법과 독해, 출제 패턴을 집중 공략해 초보 수험생도 기본점수 확보가 가능하도록 돕는 강의다. 이벤트 참여 즉시 해당 강의는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며 헤더진 지텔프 영단어 교재도 함께 제공된다.

에듀윌 소방은 지텔프 무료체험+기초 필수 영단어 무료 배포 소식을 닥공사 등 주요 공무원 커뮤니티에 알려주신 분들께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소방이 진행하는 지텔프 무료체험 강의 및 기초 필수 영단어 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