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간 깨지못한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합격다짐 백퍼드림 앵콜 이벤트
상태바
6년간 깨지못한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합격다짐 백퍼드림 앵콜 이벤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2.1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 간 깨지못한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이 합격다짐 백퍼드림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6년 간 깨지못한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이 합격다짐 백퍼드림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6년간 아무도 깨지못한 기록 합격자 수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합격다짐 백퍼드림 페스타 앵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에 자신만의 고유 URL을 통해 친구가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다면 100%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1명 이상 가입 시 스타벅스 상품권, 3명 이상은 베스킨라빈스 교환권 1만원, 5명 이상은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15일 "'6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 수 1위' 기록에 함께해준 모든 수험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축하의 의미를 담아 100% 경품 당첨의 이벤트를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업계 일타강사로 구성된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을 비롯해,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에서 출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체제작 교재는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무려 12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실제 시험과 유사한 전국실전모의고사,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맞춤관리, 합격 완성 필수앱 '에듀윌 합격앱', 실제 공인중개사에 합격한 선배들이 직접 답해주는 공인중개사 지식인 서비스 '에지인' 등이 체계적인 합격시스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6년 간 아무도 깨지못한 기록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에서 마련한 '백퍼드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7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