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공무원 '300% 환급 평생패스' 강의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에듀윌, 소방 공무원 '300% 환급 평생패스' 강의 서비스 선보여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2.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30주년 기념 할인 혜택... 수강료 20만원 할인 혜택 쿠폰 28일까지 제공
에듀윌이 소방 공무원 '300% 환급 평생패스' 강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창립 30주년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소방 공무원 '300% 환급 평생패스' 강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창립 30주년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소방 공무원이 '300% 환급 소방 평생패스' 강의 서비스를 선보였다. 현재 에듀윌 소방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강의 수강료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쿠폰을 2월 28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소방이 선보인 '300% 환급 평생패스'는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 때까지 강의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더불어 합격 시 조건에 맞춰 수강료 환급 혜택을 함께 제공해 수험생들의 동기부여를 돕고 있다.

강의 커리큘럼은 합격자들의 공부법을 기반으로 8회독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수강생들은 입문특강과 기초이론으로 기본기를 쌓고 단원별 문제풀이, 기출분석특강 등을 통해 실전 감각 대비와 최신 문제 출제 트렌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소방의 '300% 환급 평생패스' 수강생에게는 체계적인 학습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먼저 1:1 코칭 시스템을 통해 전문 학습매니저가 학습계획과 성적 관리를 진행한다. 실제 합격생의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된 합격생활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현재 에듀윌 소방은 '300% 환급 평생패스' 수강생에게 검정제, 가산점, 자격증 올 케어 패키지 강의를 추가로 제공 중이다. 

더불어 2023년 대비 5과목 교재와 강의를 함께 구매해 주신 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선착순 한정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00% 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