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7월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상태바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7월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7.0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7월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를 오는 5일과 12일 진행한다. (포스터=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7월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를 오는 5일과 12일 진행한다. (포스터=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2022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를 오
는 5일과 12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22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는 공기업 전형을 완벽 분석하는 설명회로 1시간에 걸쳐 단기 합격하는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설명회는 5일과 12일 각각 오후 3시에 서울 강남에 위치한 에듀윌 취업아카데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프로그램은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채용 트렌드 분석과 주요 채용 기업 분석, 효율적인 공기업 단기 합격 전략을 전하는 '2022 주요 공기업 채용 이슈 점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부에서는 에듀윌 취업 코치진과의 1:1 맞춤 상담을 진행해, 취업준비생들이 궁금해하는 공기업 취업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 참여자에게는 사전 등록 시 수강료 30% 파격할인 혜택과 NCS&GSAT 기본서 무료 제공, 에듀윌 굿즈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된다.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관계자는 "에듀윌이 2022년 공기업 합격전략을 전하는 설명회를 진행한다"며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22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무료 참여 신청 접수는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