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도서기부로 지역상생 및 청년들의 사회 진입 지원
상태바
한전KDN, 도서기부로 지역상생 및 청년들의 사회 진입 지원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8.3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의 참여로 수집된 도서 기부로 청년 맞춤형 지원 지속 시행
한전KDN이 지난 29일 광주광역시 '광주청년센터'에 지역상생 및 청년들의 사회진입을 돕기 위해 도서를 기부했다. (사진=한전KDN)copyright 데일리중앙
한전KDN이 지난 29일 광주광역시 '광주청년센터'에 지역상생 및 청년들의 사회진입을 돕기 위해 도서를 기부했다. (사진=한전KDN)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한전KDN은 지난 29일 광주광역시 소재 광주청년센터에 지역상생 및 청년들의 사회진입에 도움을 주고자 도서를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전KDN의 '도서기부 캠페인'은 직원들이 사내 교육 및 북러닝 학습을 통해 취득한 도서를 기부함으로써 지역 청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시행하는 것으로 취업 준비 및 기술함양에 도움이 될만한 기술분야(IT·CT)·경영·일반 도서 500여 권을 수집했다.

행사에 참석한 광주청년센터 임태균 센터장은 "한전KDN '도서 기부 캠페인'의 기부 도서가 광주 청년들에게 관련 분야에 대한 간접 경험을 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전KDN은 '도서기부 캠페인'뿐만 아니라 향후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역량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전국 청년 구직자 2400명을 대상으로 △자기소개서 첨삭 프로그램 △대면·비대면 취업 교육프로그램 △PT면접 프리뷰 제공 등 취업 전반에 대한 지원 활동도 함께 시행할 계획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청년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참여한 도서 기부를 계기로 향후 청년들이 더욱 다양한 지역사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전KDN의 특화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