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신곡 '쿠데타' 뮤비 퍼포먼스 버전 공개
상태바
킹덤, 신곡 '쿠데타' 뮤비 퍼포먼스 버전 공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11.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음악그룹 킹덤(KINGDOM)이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킹덤은 지난 11일 오후 10시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버전을 전격 공개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완벽한 합의 칼군무를 자랑하는 킹덤의 모습이 담겨있다. 킹덤은 왕국과 사막 등을 오가며 역동적인 에너지를 과시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국 남자 아이돌 그룹 최초로 인도에서 올로케로 진행한 만큼, 퍼포먼스 버전 역시 세련된 영상미를 자랑했다. 본 뮤직비디오와 달리 처음부터 끝까지 퍼포먼스로만 채워져 더욱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2021년 데뷔한 킹덤은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0위 안에 3연속 진입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앨범 역시 미국 등 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또한 킹덤은 데뷔 이후 처음 미국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