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한국시리즈 우승 행사 진행...드디어 개봉된 아와모리 소주
상태바
LG 한국시리즈 우승 행사 진행...드디어 개봉된 아와모리 소주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11.1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LG는 17일 서울 강서구 마곡 LG 사이언스파크 컨버전스 홀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통합우승 행사에서 감격을 이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구단주인 구광모 LG 회장 등 그룹 관계자들과 선수단, 프런트 등 160여명이 참석했다.

LG는 우승 축하 영상 상영, 선수단 소개에 이어 우승 트로피 전달식, 염경엽 감독과 주장 오지환 선수의 감사 인사 순서로 기념행사를 이어갔다.

기념행사는 고 구본무 선대 회장이 1995년에 직접 마련한 오키나와산 아와모리 소주의 등장으로 절정에 달했다. 구광모 회장과 차명석 LG 단장은 직접 소주를 따라 참석자들에게 전달했고, 참석자들은 이 술로 함께 축배를 들었다.

구광모 구단주는 건배 제의를 하면서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축하를 받아본 것은 처음인 것 같다"며 "하늘에서 보고 계신 (구본무) 선대 회장님께서 누구보다 굉장히 기뻐하시며 이 자리를 흐뭇하게 바라보고 계실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롤렉스 시계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한국시리즈 최우수선수상(MVP)을 받은 오지환 선수는 구광모 회장으로부터 고 구본무 선대 회장이 남긴 롤렉스 시계를 받았다. 오지환은 이 시계를 LG에 기증하겠다고 밝혔다.

구광모 구단주는 "오지환 선수의 그 마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그 뜻을 담아 '한국시리즈 MVP, 캡틴 오지환'의 이름으로 의미 있게 전시될 수 있게 하겠다"고 화답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