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우수 중소기업 상품 최대 40% 할인 판매
상태바
코레일유통, 우수 중소기업 상품 최대 40% 할인 판매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12.0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 주요역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 우수 중소기업 상품 40% 할인
65개 국내 우수 중소기업 상품 알리고 이용고객에겐 할인 혜택 제공
코레일유통은 12월 31일까지 서울역, 대전역, 동대구역, 광주송정역 등 KTX 주요역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사진=코레일유통)copyright 데일리중앙
코레일유통은 12월 31일까지 서울역, 대전역, 동대구역, 광주송정역 등 KTX 주요역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사진=코레일유통)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이 연말을 맞아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할인 판매에 나선다.

코레일유통은 12월 31일까지 서울역, 대전역, 동대구역, 광주송정역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 우수 중소기업 상품으로 지정된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65개 국내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알리고 이용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할인 품목은 모두 244개로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적합한 식품, 생활잡화, 뷰티 용품 등 65개 국내 우수 중소기업이 제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겨울철 건강관리로 수요가 많은 홍삼절편과 건조한 피부를 위한 미스트, 바디로션 등의 상품은 매장을 찾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울러 중소기업명품마루 서울역점에서는 피부에 관심이 높아지는 겨울을 맞아 뷰티&헬스존을 별도로 구성해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