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산타 원정대 출격... 아이들에게 성탄 선물
상태바
LX 산타 원정대 출격... 아이들에게 성탄 선물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12.0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X공사, 초록우산에 1200여 만원 기부... 굿즈 수익금으로 그룹홈 아이들에 선물
LX공사는 6일 전주 본사에서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LX·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출정식'을 개최했다. (사진=LX공사)copyright 데일리중앙
LX공사는 6일 전주 본사에서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LX·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출정식'을 개최했다. (사진=LX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LX공사 산타 원정대가 출격해 아이들에게 성탄 선물을 전달했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6일 전북지역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2023 산타원정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LX공사는 이날 전주 본사에서 'LX·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출정식'을 개최했는데 이 자리에는 LX공사 최규명 부사장, 초록우산 구미희 본부장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산타원정대'는 LX공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부가 도내 복지시설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 처음 이뤄졌다. 

LX공사는 2022년부터 온라인에서 판매한 굿즈 판매 수익금(1200만원)으로 아이들이 받고 싶은 선물을 사전 조사해 LX공사 임직원들이 직접 포장한 선물과 손편지를 선물 꾸러미에 담아 지역 내 38개 그룹홈에 전달했다. 

그룹홈은 보호대상 아동을 위한 소규모 시설로 시설당 5~6명이 거주하는 가정형 양육시설이다. 

LX공사 최규명 부사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 내 소외된 아이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면서 "공사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