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 오늘 국민인재 토크 콘서트
상태바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 오늘 국민인재 토크 콘서트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3.12.1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의 보석을 찾다' 개최...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ASSA 스튜디오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는 19일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ASSA 스튜디오에서 국민인재 토크 콘서트 '대한민국의 보석을 찾다'('국·보·다')를 개최한다. '국·보·다'의 세부진행안. (자료=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 copyright 데일리중앙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는 19일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ASSA 스튜디오에서 국민인재 토크 콘서트 '대한민국의 보석을 찾다'('국·보·다')를 개최한다. '국·보·다'의 세부진행안. (자료=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는 국민 인재 토크 콘서트 '대한민국의 보석을 찾다'('국·보·다')를 개최한다. 19일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ASSA 스튜디오.

'국·보·다'는 당 유튜브 '오른소리'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상민 크리에이터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국민의힘 토크콘서트는 국민 추천을 받은 9명의 국민 인재들이 △과학(에너지·환경·바이오) △사회적 기업 △농업 △경제(IT, 블록체인) △다문화 △언론 △사회적 약자 등 각자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삶의 경험과 대한민국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인재영입위원들과 사회자의 질문에 답하는 컨셉을 통해 국민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겸 당대표 권한대행, 이만희 사무총장, 이철규 인재영입위원장 및 인재영입위원, 그리고 국민 인재들이 참석한다.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는 또한 대국민 소통 이벤트의 하나로 토크 콘서트 생중계 시점부터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약 3일 동안 내가 바라는 국민인재를 선택하는 선호도 설문조사 '온라인픽'도 함께 진행한다.

인재영입위원회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곳곳에서 국보다운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는 보석같은 국민인재들을 발굴·영입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용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