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선관위, 신임 김판석 상임위원·장재영 사무처장 취임
상태바
인천시선관위, 신임 김판석 상임위원·장재영 사무처장 취임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12.2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선관위는 2024년 1월 1일자로 김판석 상임위원, 장재영 사무처장이 취임한다고 27일 밝혔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인천시선관위는 2024년 1월 1일자로 김판석 상임위원, 장재영 사무처장이 취임한다고 27일 밝혔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2024년 1월 1일자로 김판석 상임위원, 장재영 사무처장이 취임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임 김판석 상임위원은 중앙선관위 조사국장 및 선거국장, 서울시·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 상임위원,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상임위원을 지냈다. 선관위 주요 업무를 두루 경험해 조직 및 선거관리에 능통하고 직원간 화합과 소통을 중시해 직원들로부터 존경과 신망을 받고 있다는 평가다.

신임 장재영 사무처장은 중앙선관위 법제과장, 선거연수원 교육기획부장, 공보과장, 서울특별시·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 사무처장을 역임했다. 각종 공직선거를 완벽하게 관리해 선거업무에 탁월한 전문성과 법에 대한 폭넓은 식견을 겸비하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인천시선관위는 10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엄정중립의 자세로 빈틈없이 준비하고 선거관리의 정확성과 공정성을 제고해 국민 신뢰를 증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