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 2024년 갑진년 신년운세 패키지 예약 쇄도
상태바
더사주, 2024년 갑진년 신년운세 패키지 예약 쇄도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4.01.1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판매량 5000건 돌파하며 높은 만족도 98.6%와 신뢰도 99.2% 자랑
이용한 고객들 "좋은 일 생기기 시작했다"... 손글씨 후기 남기며 만족감
더사주는 2024년 갑진년 신년운세 패키지 예약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용한 고객들이 손글씨 후기를 남기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더사주는 2024년 갑진년 신년운세 패키지 예약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용한 고객들이 손글씨 후기를 남기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더사주)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새해를 맞아 자신의 운세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사주 풀이다.

사주 풀이를 통해 자신의 운세를 이해하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더사주는 11일 2024년 갑진년 신년운세 패키지 예약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사주는 사주, 궁합, 관상, 풍수 등 다양한 분야의 역학 전문가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연결해 주는 상담 플랫폼이다.

그중에서도 신년운세 패키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누적 판매량 5000건을 돌파하며 높은 만족도 98.6%와 신뢰도 99.2%를 자랑하고 있다. 이는 더사주 신년운세 패키지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결과라는 평가다.

더사주 신년운세 패키지는 평생 간직하며 확인할 수 있는 사주 풀이, 부적 안내문 및 더사주 가이드, 
나만을 위한 1:1 맞춤 부적으로 구성돼 있다. 

개인 맞춤 부적은 사주에 맞춰 제작돼 행운을 불러들이고 액운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평생 소장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사주로 알찬 구성으로 한눈에 자신의 사주를 이해할 수 있다고.

이미 예약해 이용한 고객들은 "사주풀이가 매우 정확하고 개인 맞춤 부적을 받고 나서 좋은 일이 생기기 시작했다"라고 평하며 손글씨 후기 등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더사주 관계자는 "더사주 신년운세 패키지는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신년 운세 상담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았다"라며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알찬 구성의 상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