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직영 커피 전문점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레일유통, 직영 커피 전문점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4.03.0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도역 카페스토리웨이, 트리핀 7000원 이상 구매 때 무료간식 증정
빼빼로, 젤리, 사탕 등 화이트데이 맞춤 증정품 제공 예정
코레일유통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9일부터 17일까지 철도역 내 코레일유통이 직영하는 커피 전문점에서 7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포스터=코레일유통)copyright 데일리중앙
코레일유통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9일부터 17일까지 철도역 내 코레일유통이 직영하는 커피 전문점에서 7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포스터=코레일유통)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이 전국 철도역에서 운영하는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한다.

7일 코레일유통에 따르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9일부터 17일까지 철도역 내 코레일유통이 직영하는 커피 전문점에서 7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증정품은 빼빼로, 젤리, 사탕 등 간식류로 화이트데이 전후로 커피 전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 매장은 전국 철도역에 있는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 매장으로 KTX 주요역 등 기차역에서 총 15개의 매장이 있다.

코레일유통은 직영 커피점에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공익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지난해 6월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독립유공자와 국가유공자에게 아메리카노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지난해 11월에는 11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기도 했다.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국민들에게 전달하고 그들의 뜻에 발 맞추어 사회적 역할을 함께한다는 것이 코레일유통의 공익 이벤트 취지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매장수가 많은 대형 커피 전문점은 아니지만 철도역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열차를 기다리며 장시간 머무르는 곳이 바로 카페스토리웨이"라며 "단순히 커피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용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