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철, 오늘 이혜지와 결혼...하지원 주례·축가 이효리
상태바
정호철, 오늘 이혜지와 결혼...하지원 주례·축가 이효리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3.0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코미디언 정호철 씨와 이혜지 씨가 배우 하지원, 가수 이효리, 방송인 신동엽과 장도연 씨 및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속 백년가약을 맺었다.

9일 정호철 씨와 이혜지 씨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소극장에서 함께 공연을 준비하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례는 배우 하지원 씨가 맡았다. 하지원 씨는 성혼선언문을 읽은 후 "신랑신부에게 저의 행복을 나눠주고 싶었다"며 "두 분에게 서로를 짠하게 바라보는 단 한 사람, 짠한 내편이 되어주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 더 빛나는 자리에서 크게 쓰임받을 두 분인 걸 알고 있다. 오늘 완벽한 하나가 될 두 분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낸다"고 진심어린 축하의 말을 건넸다.

축가는 이효리 씨가 불렀다. 이효리 씨는 "두 분이 주인공이니 두 분을 위해서 노래 한 곡 하도록 하겠다. 두 분을 축하할 수 있는 자리에서 노래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이라며 가수 김동률의 '감사'를 열창했다.

한편, 정호철은 SBS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웃찾사'와 tvN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활약했다. 이혜지 씨는 S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웃찾사'를 통해 데뷔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