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김남주, 불륜 용서 후에도 호텔방 들어가는 남편 목격
상태바
'원더풀 월드' 김남주, 불륜 용서 후에도 호텔방 들어가는 남편 목격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3.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원더풀 월드' 김남주가 김강우의 불륜을 알아차렸지만, 잘못을 빌어 용서해주기로 했다.

9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은수현(김남주 분)은 남편 강수호(김강우 분)가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간파하고 제보자를 찾아나섰다.

앞서 은수현은 강수호가 늦은 밤, 한 여성과 스킨십을 나누며 잠자리를 가지려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의문의 남성으로부터 받았다.

은수현이 의심과 추적 끝에 찾아낸 강수호의 불륜녀는 앞집여자 윤혜금(차수연 분)이었다. 혜금은 수현의 동네 이웃사촌. 그녀는 뇌전증을 앓고 있는 아들 희재를 홀로 키우고 있지만, 아무도 그녀의 개인사는 알지 못 했다.

결국 은수현이 스킨십이 담긴 불륜 사진을 들이밀며 "뭘 어떻게 하고 다녔길래. 내가 이런 걸 받게 하냐"며 "그런 생각을 한 적 있다. 나랑 헤어져 있는 동안 당신에게 여자가 생길 수 있겠구나…만약 다른 사람이 좋다고 하면 언제든 보내줘야지"라고 따졌다.

이에 강수호는 "내가 무슨 마음으로 당신에게 돌아간 건데…정말 미안해. 다 내 실수였다. 무슨 말을 해도 변명처럼 들리겠지만 우리가 헤어졌을 때 아주 잠깐, 이건 기억에도 없을 만큼 아주 작은 다 지나간 일이다. 나한테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당신이 전부다. 믿어달라"며 용서를 빌었다.

이에 은수현은 "다 덮자. 우리 다시 시작하기로 한 거니까"라고 남편을 용서했다.

하지만 며칠 뒤 은수현은 "오늘 회의가 길어질 것 같다"고 약속을 급하게 취소한 강수호의 뒤를 밟았고, 윤혜금이 있는 호텔방으로 들어가는 남편 강수호를 목격했다. 이들이 결국 이혼할지, 아니면 은수현의 복수가 시작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