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초특급대우로 '러블리하트' 광고계약
상태바
전소민, 초특급대우로 '러블리하트' 광고계약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7.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계의 퀸 우뚝... OK캐쉬백에 이어 가방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 광고계의 퀸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전소민씨가 OK캐쉬백 광고에 이어 최근 국내 가방브랜드 '러브리하트'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를 다시 한 번 흔들고 있다. 이 광고에서 전소민씨는 초특급 대우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비밀결사단) ⓒ 데일리중앙
광고계의 퀸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전소민씨가 OK캐쉬백 광고에 이어 국내 가방브랜드 '러브리하트(lovely heart)'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를 다시 한 번 흔들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수제가방의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국내 명품브랜드로 자리잡은 '러블리하트코리아'(공동대표.김대희,구자억)는 전소민씨와 2년 간 국내를 비롯한 해외 5개국의 광고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서 전소민씨는 광고계의 퀸으로 그 면모를 과시하듯 러닝캐런티로 초특급 대우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언론과 러블리하트 홈페이지를 통해 16일 첫 공개된 광고 사진은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선보일 수 있는 글램룩 화보로 공개됐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이번 광고 사진에는 '에코걸 전소민'과 '엣지녀 전소민'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변신으로 패션아이콘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또한 소속사 비밀결사단에 따르면, 전소민씨는 tvN 추리사극 드라마 조선X파일 <기찰비록>(감독 김경훈)의 최의신 역으로 1년여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할 예정이다. 이달 말 촬영 예정.

전소민씨는 "영화감독님과 함께 추리사극드라마를 작업할 수 있다는 것에 큰 묘미를 느꼈다"며 강경훈 감독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췄다.

전소민씨의 파격적인 광고계약과 1년여 만의 드라마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이 반가움과 기대감을 표시하며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