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영 "안상수 대표 라디오 연설, 불공정 선거운동"
상태바
박선영 "안상수 대표 라디오 연설, 불공정 선거운동"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0.07.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선영 자유선진당 대변인이 20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하고 있다. 박 대변인은 이날 현안 브리핑에서 한나라당을 '오나라당' '육나라당'으로 비꼬아 비판했다.
ⓒ 데일리중앙 윤용
자유선진당은 20일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의 라디오 연설에 대해 선거방송으로 규정하고 "명백한 불공정한 선거운동"이라고 비난했다.

박선영 선진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어 "재보선을 앞두고 새로 선출된 당 대표로서의 다급한 마음이야 십분 이해하지만 공영방송 전파를 아침부터 선거용으로 전락시켰다"며 이 같이 지적했다.

박 대변인은 "이런 식으로 방송을 할 거면 다른 정당에도 동일한 기회를 줘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 안상수 대표가 '서민경제 회복'과 '청년 일자리 창출' 역점 추진과제로 꼽은 데 대해 "귀가 따갑게 들어온 대통령의 말과 똑같다"며 '앵무새 연설', '판박이 연설'이라고 꼬집었다.

박 대변인은 이어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나는 법"이라며 "'한나라당 DNA를 젊은 정당으로 바꾸겠다'고 말하기 전에 라디오연설의 DNA부터 확 바꿔야 국민의 마음을 열 수 있다"고 충고했다.

박 대변인은 특히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4분5열 분열상을 보이고 있는 한나라당을 '오나라당' '육나라당' 등으로 비꼬아 비판하기도 했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